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졸업작품 단편영화 <네친구>에서 네 명의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인물 레퍼런스 첨부파일을 꼭!! 읽어 주신 후에 지원 부탁드립니다.
1. 지원
- 모집 기간 : ~5/3
- 미팅 기간 : 5/6 ~ 5/11 (기간 내에서 시간 조율)
- kma7894@daum.net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 주세요.
- 메일 제목은 ‘네 친구 / 배역 지원합니다’ 라고 적어 주세요.
2. 촬영 일정
5/30~5/31
3. 작품 소개
<러닝타임>
15~20분
<기획의도>
사람은 어떤 상황까지 이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 감정에 휩싸여 있을 때 인간은 어떤 결정을 내리고 어떤 행동을 할까. 그리고 그렇게 감정에 휩싸여 본능에만 의존해 선택을 했을 때 그 선택은 과연 옳은 선택일 것이며 그 선택으로 인해 앞으로의 일은 어떻게 변화해 나갈 것인 가. 갑작스럽게 닥친 극한 상황 속 커져가는 서로간의 의심과 불신, 공포와 견디기 힘든 절망 감에 부딪힌 사람의 감정선과 행동 변화를 나타내 보고 싶었다.
<시놉시스>
어렸을 때부터 우정을 쌓아온 네 명의 친구들.
그러나 여자 문제로 인해 두 친구의 사이가 틀어진다.
이로 인해 달라진 네 사람의 관계가 안타까웠던 친구들은 화해여행을 계획하고,
대망의 여행 날, 네 친구가 예전처럼 한 자리에 모였다.
그 날 밤 갑작스런 정전, 폭우, 고립..
그 후 세 사람이 마주한 것은 한 친구의 죽음, 누가 그를 죽였을까?
<등장인물>
상현 (20, 남) : 남탓을 잘 한다. 단순한 성격. 멘탈이 약하다. 약간 눈치가 없는 편이다.
성민 (20, 남) : 욱하는 성격. 건호와 여자 문제로 갈등을 빚은 상태다.
건호 (20, 남) : 수동적이고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 순하고 듬직한 느낌, 성민에게 미안함을 느끼고 있고 성민과의 관계회복을 원하는 인물이다.
태영 (20, 남) : 긍정적이고 다정한 성격, 갈등을 싫어하고 주변 인물들에게 관심이 많다. 친구들 사이에서 주로 리더 역할을 하는 인물 성민과 건호의 화해 여행을 주도한 사람.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