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종 영상원 졸업작품 동시녹음기사님 찾습니다.
제목: 선상지선상지 (가제)
일정: 11월 18일 (월) ~ 11월 22일 (금) 중 4 회차 ~5 회차 / 2020년 1월 중 4회차, 3월 중 4회차 / 총 12회차
장소: 전라도 구례 일대
페이: 1일 20만원 (교통비, 주류비 별도)
남녀 주인공이 지리산 일대의 전설과 설화를 취재하러 다니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다큐멘터리와 극영화가 혼합된 형태로, 극영화 파트에서 동시녹음 해주실 기사님을 찾습니다. 로케는 대부분이 야외이고, 조금 투박하더라도 현장에서 녹음된 소스를 사용하길 원하기 때문에 최대한 수음을 잘 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페이가 너무 약소하여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지원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연출자가 직접 일해 모은 돈으로 제작하는 영화인만큼 절실한 마음이 역시 큽니다. 물론 여기 오시는 많은 분들이 같은 마음인 것을 압니다. 그러나 이것이 제가 댈 수 있는 유일한 변명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의껏 모시겠습니다.
믹스프리6, 젠하이져 mkh416, 소니 와이어레스 등의 장비 일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몸만 오셔도 됩니다. (혹은 헤드폰 정도) 비록 지방촬영이긴 합니다만, 일정 자체가 매우 여유롭습니다. 해가 지면 촬영이 불가하기 때문에 노을이 지는 시간 이후, 저녁 촬영은 일체 없습니다. 오전, 오후 합쳐서 10컷 미만 예상합니다. 장소 이동 또한 적습니다. 지리산 자락의 풍경처럼 고요하고, 꾸밈없이 수수한 미니멀한 영화입니다. 적은 돈으로 일하러 오시는 것이지만, 테이크 사이사이 편안함이 찾아오는 순간이 있을 겁니다. 그렇게 만들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영화에 세 계절을 모두 담고자하여 촬영이 2019년도 11월, 2020년 1월, 2020년도 3월 중에 각 4회차씩 있을 예정입니다. 1월, 3월은 아직 정확한 날짜가 나오진 않았으나 총 12회차 모두 와주실 수 있는 분 먼저 구하고 있습니다. 11월 촬영에만 와주실 수 있는 분도 연락주시면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 sunsangji33@gmail.com
연락처:ㅇ1ㅇ-265ㅇ-&5&3 (공일공-이육오공-팔오팔삼)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