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
지진이 일어난 후의 찜질방. 고온방에는 부자 한명이 갇히게 되는데. 아직 대피하지 못한 사람들은 구하지 못해 도망가려다가 그가 부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부자를 구하려는 사투를 벌이게 된다. 그들은 부자를 구하기 위해 저마다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주워들은 지식으로 돈을 받아 내려 한다. 사실은 아가씨인 간호사는 주워들은 의학지식으로, 사실은 노가다꾼인 인테리어디자이너는 주워들은 건축재료 지식으로, 사실 양아치인 헬스트레이너는 힘으로, 사실은 도둑인 관리인은 찜질방의 권력으로 저마다 돈을 받아내려하는데 사실 부자가 아닌 갇힌사람은 구출이 되고도 일어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
장르: 블랙 코미디
촬영지:서울
등장인물:
관리인: 20대, 도둑, 어딘가 살짝 모자라지만 귀여운 느낌이다. 돈에 관심이 많다.
헬스트레이너: 30대 양아치, 허세가 많지만 아무것도 가지지 않은 사람. 돈에만 관심이 많고, 사람의 생명은 무시한다.
간호사: 20대 술집아가씨, 참견하는 것을 좋아한다. 엉뚱하고 매력있는 모습이지만 사실 꽃뱀이다. 돈에 관심이 많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40대 일용직 건축 노동자. 도와주는 것을 좋아하는 착한사람.
능력이 부족하여 거짓말을 하게 되고 결국 돈 때문에 굴복하여 같이 싸우게 된다.
갇힌사람: 40/50 , 백수, 목숨이 급해 사장이라고 거짓말을 친다.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졸업작품 <캐릭터>의 배우님 모집합니다!
오디션 날자는 9월 22일 23일,일요일,월요일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프로필은 가급적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wydgreen@naver.com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