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데이] 감각있는 영상제작자를 찾고 있습니다.
고용형태 정규직 수습 3개월 급여 연봉 2600~3000만원 / 시간:주5일 (월~금)전일제 / 한국투데이는 2010년 설립된 회사로 매출액 6억 5천만원 사원수 5명 규모의 기업입니다. 서울 은평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터넷신문 발행, 바이럴영상제작, 온라인마케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투데이영상을 이끌어 나갈 (신입/경력) 영상 뉴스 제작(촬영 / 편집) 가능한 분을 찾고 있습니다.
카카오톡/페이스북/인스타그램/MCN등의 SNS와 소통하는 새로운 뉴스 스타일을 다양하게 연구 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09시 부터 18시까지 이며, 주5일 근무/ 4대보험/사이트주소: http://hantoday.net/ 입니다.
영상제작에 새로운 시도해보고 싶으신 분으로 모집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시도나 도전에 당황하지 않고 내 몫은 정확하게 해내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서로 얼굴보면 서로 웃으면서 반갑게 인사하실 수 있는 밝은 분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많은 문의 바랍니다.
그리 큰 규모는 아니지만 가야할 방향성을 정확하게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전화 담당 최창호 대표 : 02-701-0584 /010-9876-0580
edit@hantoday.net로 이력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근무지는 3호선 녹번역 인근입니다.
모집부분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영상제작
담당업무: 영상제작, 기획/ 촬영 및 편집
자격요건: 학력무관/경력무관(포트폴리오 첨부가능)
우대사항: adobe 프리미어/After effect /촬영 가능자/포토샵/일러스트
모집인원 : 0명
전형절차: 서류전형->면접->최종합격
근무형태: 정규직
근무지: 한국투데이 사내 편집실
접수기간 및 방법 (기간 4월 14일 까지)
이력서양식: 자유양식,이력서와 자기소개서와 자신이 제작한 영상샘플 링크 첨부 바랍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