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영상고등학교 LUDUS입니다. 단편영화 '다녀오겠습니다!'(가제)의 배우를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
주안이는 할머니와 같이 살고 있다. 주안의 엄마는 생일 날마다 항상 편지를 보내주는데, 주안이는 왜 직접 보러 오지는 않는지 궁금해 한다. 점점 커 갈수록 엄마에 대한 그리움은 커지고, 결국 주안이는 크리스마스 날 작은 모험을 시작하기로 한다.
배역 소개 :
주안(9~11살) : 나이에 비해 조금 성숙한 편. 엄마에 대한 그리움이 크다.
혜주(28~29살) : 미혼모이다. 아이 아빠에 대한 원망, 그리고 자신에 대한 온갖 사람들의 좋지 않은 시선과 비난으로 인해
산후 우울증이 찾아왔다. 밖에 잘 나가지도 않았고, 주안에게 후유증을 남길까 두려워 금옥에게 아이를 맡겼다. 혜주의 시간은 주안이를 낳았을 때 그대로 모든게 멈춰있다. 주안이 초등학생이 되고 나서부터 만나지 못했다.
금옥(50대 후반~60대 초반) : 혜주의 부모님. 현재 주안을 양육하고 있다. 우울증으로 힘들어하는 혜주가 안쓰러워 주안을 혜주에게 보내는 걸 더욱 반대한다.
현우(9살~11살) : 주안의 단짝.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연락 보내실 땐 메일로 성함, 거주지, 나이, 프로필 사진을 필수로 같이 보내주시고, 포트폴리오 혹은 연기영상이 있으시다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연료는 교통비+회차당(식사제공) 인건비로, 구체적인 건 협의 후 결정 될 것입니다.
연기에 열정이 가득하신 분들을 기다립니다! 프로필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ara13128@naver.com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