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푸드 픽쳐스 담당자 배우파트 담당자 배우 현직입니다. 2017년도 10월 3일 시작으로 현재 총 반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현재 좋은 사람들과 오늘도 좋은 작품을 꿈꾸며 새로운 기획을 준비해나아가고 있습니다. 매 순간 모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후회없는 결과를 만들기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최선을 다해 준비 및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자or톡or메일 주시면 감사합니다.
회비는 월 3만원씩 장비렌탈, 장소렌탈, 촬영장에서의 소품 등의 비용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작품이 정해지지않았을땐 2주에 1회의 텀을 가지고 모임을 갖고 있으며 작품이 정해지면 매 주 1회의 리딩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내용은 영상제작 동아리지만, 각자의 소중한 사비와 시간을 모아 만드는 만큼 취미로, 재미로 혹 해보고싶어서 하는 마음가짐으로 오시는걸 절대 반대합니다.. 현재 계신분들 모두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다들 매 순간 열정을 불태우며 작품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직은 6개월밖에 지나지않아 전체적으로 안정적이거나 튼튼한 재정이 있는 상태라고는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건 운영진 측에서 같이 함께하시는 팀원들보다 더 열정과 책임을 다 할 거라는 사실을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다들 마음가짐은 프로, 실력만큼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추후 저희 푸드픽쳐스 팀과 개인 각자가 어떠한 자리에서도 빛을 낼 수 있을거라는 사실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 문자주시면 감사합니다.
-----------------------------------------------------------------------------------------------------------------------------
[1] 이력내용은 .ppt 파일로 보내주세요! 출연영상 보내주시면 너무나 감사합니다. 없으신 분들은 연기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유튜브에 영상이 있으신분들은 주소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2] 월 회비는 3만원씩 입니다. 촬영 장비 렌탈비용 및 촬영시 소품사용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3] 각 자의 사비를 모아 영상을 제작하는 동아리로 최선을 다해주세요, 소중한 회비로 만든 퀄좋은 영상을 만드는 것이 저희의 최고의 바램입니다. 혹 배워보고 싶다거나, 해보고싶다 등 취미로 지원하지말아주세요. 절대 사절입니다 X 그렇다고 부담감을 느끼진 말아주세요. 최소한의 책임감만 가져주세요.
[4] 최근 영화제를 목표로 영화를 하나 마무리 했습니다. 현재 4 작품 완료했고, 지금 차후 웹드라마를 시작하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5] 궁금하신 상황은 전화보다는 문자, 메일 혹은 카카오톡을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6] 보내주신 프로필은 연출부 분들과 대표인 제가 읽습니다.
이메일 : feelgoodpic1003@naver.com
예시 : '[푸드픽쳐스] 홍길동/성별/연락처' 로 꼭 꼭 보내주세요!!
담당자 : 현직
Tel. 010.9396.7259 (현직), 가급적 문자 혹 톡,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 수시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