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불안> 팀 입니다.
본 작품은 한 뺑소니 사고를 중심으로 각자 다른 불안과 죄책감을 안고 살아가던 사람들이 얽히게된 하루를 그리는 미스테리/스릴러 장르의 단편영화입니다.
하나뿐인 딸을 뺑소니 사고로 잃은 중년 여성 역을 캐스팅 하려고 합니다.
중년 여성이 나오는 컷 수는 6컷 정도 이며,
이미지 단역 이므로 분량이 적고, 대사는 없지만
작품에서 중요한 인물입니다.
본촬영은 2월 3.4일 2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며,
중년 여성은 1회차로 예상 하고 있습니다.
페이는 회차당 10만원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하루 시간당 스케줄에 따라 조율이 생길 수 는 있을 것 같습니다.
배우와 연기라는 작업에 대한 가치는 정말 존중하기에, 제 능력선에서 최선으로 보답해드리고 싶지만,
제작비여건상 마음과는 다르게 금전적으로 그렇게 크지는 않은 페이일 듯 한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신 적어도 참여가 헛된 기분은 들지 않을, 서로에게 좋은 작업, 좋은 작품으로 남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작품과 배역에 관심이 있으신 (알려드린 정보는 많지 않지만 극중 배역의 나이와 이미지에 맞을 것 같다고 생각되시는!) 분들 께선
jaeeehyung@gmail.com
으로 메일제목에 희망 배역/이름 으로 작성하여 프로필/포트폴리오 메일주시면 검토하여 1차적으로 이미지가 맞는 분들께 오디션 일정에 관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포트폴리오는 스튜디오 프로필 사진 보다는 참여작품 스틸이미지 및 영상, 쇼릴 등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심주신 모든 배우분들과 함께하고 싶지만 그럴 수 없기에.. 안타깝지만 함께 하지 못하게 되신 분들께는 마감될 경우 답신은 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작품하실 좋은 배우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