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2학년에 재학중인 연출전공 윤현주라고 합니다.
이번에 단편영화 <나의 윤주>라는 작품에 출연해주실 배우를 모집하고있습니다.
극중 배역은 주인공인 20대 여대생으로, 밝고 성격이 좋아 주변사람들에게 항상 인기가 많은 캐릭터입니다.
시나리오에 키스신이 한 씬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서 배역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촬영 장소는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군자동 근처입니다.
관심 있으신 배우님들께서는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는 협의 후 최대한 맞춰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시놉시스)
대학생인 정환은 같은 과 인기녀인 윤주를 짝사랑한다. 하지만 소심하고 열등감이 심한 탓에 윤주에게 고백하지 못하고 멀리서 바라보기만 한다. 정환은 좋아하지만 고백하지 못하는 답답한 마음을 학교 익명게시판에 글을 쓰면서 털어놓기 시작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본인의 열등감에서 표출된 분노는 윤주를 향하게 되고, 정환은 윤주를 사랑하면서도 미워하게 되는 애증의 감정을 가지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정환은 우연히 윤주와 중년의 남성이 같이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그 두 사람이 원조교제를 하는 사이라고 오해한다. 윤주에게 배신감과 분노를 느낀 정환은 두 사람의 사진을 찍어 윤주의 신상정보와 함께 학교 익명 게시판에 올리게 되고, 나중에 본인을 짝사랑하고 있었다며 찾아온 윤주에게 들키게 된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