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가수 성영주의 신곡 <똑딱똑딱> 뮤비에 출연하실 남녀 배우 각 1명씩을 구합니다.
얼마 전 이별을 겪고 후회하는 20대 남자배우 1명과 회상 씬에 출연할 20대 여자배우 1명을 구합니다.
< 시놉시스 >
얼마 전 이별을 겪은 남자 주인공, 그녀를 잊고 잘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청소 중 우연히 방 한켠에 박혀있던 상자를 발견해 열어보게 된다. 그 상자 안에는 그녀와의 추억이 깃든 물건들과 사진들이 나온다. 그를 보며 지난 시간을 후회하는 남주는 그녀와 거닐었던 거리와 함께했던 장소를 찾아다니며 추억을 회상한다.
11월 14일,15일에 걸쳐 2회차로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2회차에 5만원 정도로 밖에 못 드리지만 음악사이트(멜*)에 정식 뮤비로 올라가오니 좋은 마음과 열정으로 같이 일해보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급하게 들어가는 촬영인지라 사정상 미팅은 못하지만 저희 촬영장에서는 훈훈하고 따뜻한 가족같은 분위기로 금방 적응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남자 배우 - 사진을 좋아하고, 호감형의 20대 남자. / 이별을 후회하는 남자의 모습이 많이 비춰질 예정이라 감정연기가 많이 필요하며, 오열을 하며 우는 씬도 있습니다.
여자 배우 - 사진을 좋아하지만 서툴다. 밝은 이미지의 호감형 20대 여자. / 남자주인공의 회상씬에 주로 등장할 것이며, 헤어지는 씬에서는 여자배우도 감정,눈물 연기가 많을 예정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메일과 문자로 문의 주시면 빠른 답변을 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연락 바랍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