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만들 작품은 '나는 저격수다' 라는 작품으로 저격수인 킬러를 중심으로 현대사회에 흔히 일어나는 저격과 비방에 대한 영화입니다. 장르는 블랙코미디와 스릴러의 결합입니다.
'저격을 하는 사람이 저격당하는 대상이 되는 아이러니를 담고 싶습니다'
러닝타임: 8-11분 예상합니다
상영계획: 영화제 출품 후 유튜브 업로드
촬영일정:5월 12일 아침에 시작해서 저녁 전에 종료 예정 (협의도 가능하니 메일주실 때 가능한 날 말씀주세요)
촬영장소: 경기 북부 예상(의정부역 부근)
구하는 배우는 여성이고, 킬러 역할 입니다. 잔혹한 킬러이지만 허술한 면도 있으며 비방을 하는 사람들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녀가 맞닥드리는 이상한 상황에 대해 전문가적 포스를 잃지 않으려는 것과 마지막 반전에서의 감정 연기가 중요한 배역으로 여겨집니다. 카리스마가 있으며, 스키니진과 부츠 가죽자켓이 잘 어울리면 더욱 좋습니다. 키는 조금 있는 편이 좋을 거 같습니다.
출연료: 10-20만원 협의, 촬영일 기준 익월 말 지급(회사규정에 따름)
지원방법: 프로필과 연기영상 포함해서 bedarvoza@naver.com 메일로 전달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번 작업은 작은 규모의 프로젝트이지만, 진심을 다해 만들고자 합니다. 함께 즐기며 작품을 만들 배우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저희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pneumastudiofilm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