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짧은대본 팬채널 "성공해서 돌아갈게"를 만들어왔던 성돌입니다.
제가 제작중인 캠퍼스 웹드라마 mz대학교 채널에서 "확신"편에 함께 할 배우 두 분을 모집합니다.
[채널 기존 영상]
[촬영 일정 및 정보]
- 캐스팅확정 : 4/16(수) 이내
- 화상리딩: 4/19(토) ~ 4/22(화) 중 4시간 내외
- 촬영: 4/25(금) 또는 4/26(토) 중 1회차
- 장소 : 인천 부평구
- 페이: 회차당 10만원 (식사 및 주차비 별도 제공 / 촬영 마친 후 당일 지급)
[모집 배역]
이순 (여 / 20세)
웹드라마에 빠져 살아온 대학교 1학년. 연애 경험 없이 미디어로만 연애를 접했기에 사소한 일에도 지나치게 의미를 부여하는 경향이 있다. 상처를 받았을 때 겉으론 아무렇지 않은 척 해도 속은 아파하는 감성적인 캐릭터. 썸타고 있는 광식의 마음을 확인받고 싶어한다.
광식 (남 / 20세)
감정 표현이 서툰 무뚝뚝한 대학 1학년. 어릴 때 어머니를 여의고 홀아버지 밑에서 엄하게 자라 여자를 대하는 방법을 모른다. 이순을 향한 마음이 확고하지만 마찬가지로 연애 경험이 없어 빠꾸없이 직진만 하는 스타일이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진심을 보여주는 진국인 캐릭터.
* 경상도 사투리 가능하신 분
[시놉시스]
후계대학교 신입생 이순은 계속해서 자신을 챙겨주는 동기 광식에게 묘한 감정을 느낀다. 연애경험이 없던 그녀이기에 그의 진심을 확실히 확인하기 위해 여러 '테스트'를 시도한다. 하지만 어떤 때는 좋아하는 것 같다가도, 어떤 때는 그냥 친구처럼 대하는 모습에 오히려 혼란스러운 마음만 증폭된다. 결국 용기를 내어 "우리가 무슨 사이냐" 묻지만 '그냥 친구지.. 친한 친구..'라는 대답에 상처받곤 돌아선다. 서운한 마음을 주체 못해 앞을 보지 않고 걷다 계단에서 미끄러 넘어지는 이순. 발목을 심하게 삐어 아파하는 순간, 광식이 냅다 이순을 업고 병원으로 달린다.
[지원 방법]
1. 메일 제목 양식
[후계대학교_확신_배역] 이름_생년
ex) [후계대학교_확신_이순] 홍길동_06
2. 내용
- 프로필 / 자유연기영상 / 출연영상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도록 유튜브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 화상리딩 가능 시간을 적어주세요 : 4/19(토) ~ 4/22(화) 중 4시간 내외
- 촬영 가능 날짜를 적어주세요 : 4/25(금) 또는 4/26(월) 중 1회차
ex)
프로필 / 자유연기 / 출연영상
1) 화상리딩 : 4/19(토) ~ 4/22(화) 오후 6시 이후 가능합니다.
2) 촬영날짜 : 4/25(금) 또는 4/26(월) 모두 가능합니다.
3. 메일
마감 됐습니다.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작품 만들어갈 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