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에 재학 중인 인예림입니다.
올해 졸업작품으로 제작 중인 단편 영화 [Too Ordinary] 에 출연하실 주연 배우님을 구합니다.
[작품 정보]
주인공:
- 하루: 20대 초반 여성. 지혜의 동생. 인간이지만 보통의 인간과는 어딘가 다른. 어린 시절부터 남다르게 이상했다.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집에 가져온 부모님의 유골함을 빤히 바라보면서 "언니, 내가 죽으면 내 장기들을 구워서 먹어줘"라는 둥… 사람들이 모두 "이상하다"고 말하는 아이였다. 어느날 갑자기 자기가 외계인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자신이 이상하다는 것을. 그 때부터 오히려 마음이 아주 가벼워졌다. 본인의 실체를 알게 된 느낌.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기 어려운 이미지.
- 지혜: 20대 중후반 여성. 하루의 언니. 제조업 대기업에 재직 중. 어려서 부모님을 여읜 후 평범한 가정에 대한 열망이 있었음. '정상'적인 가정을 보고 부러워하지만, 동생에게 티를 내지는 않음. 매우 현실적인 캐릭터이다. 딱히 걱정이 많지 않다. 주위에서는 힘들게 살았다며 안타깝게 생각하는데, 사실 당사자는 별로 생각이 없다. 그냥 해야 하는 것이니까 했을 뿐. 동생을 아낀다. 하지만 보통의 자매들처럼 수다를 떨고, 쇼핑을 하는 종류의 애정이 아니다. 부모의 애정에 가까운 듯. 지혜에게 동생은 항상, 부모님이 돌아가셨던 그 때의 모습으로 보인다.
*매정해 보이지만 은근 정이 많은 이미지.
로그라인: 어느 날 동생이 사실 자기는 외계인이었다며 편지 한 장을 남기고 사라지고, 언니는 동생의 흔적을 찾아 헤매다 과거의 기억을 마주한다.
시놉시스:
언니 지혜와 동생 하루는 어릴 적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여의고 서로 의지하며 살아간다. 남들과 다를 바 없이 평범한 언니 지혜와 다르게 하루는 어릴 때부터 주변과 잘 어울리지 못했다. 사람들은 그녀를 '이상한 아이'라고 했고, 그녀도 점차 자신이 '다르다'는 걸 깨닫는다. 그러나 하루는 어느 날 깨달음을 얻는다."나는 외계인일지도 몰라.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나를 이해하지 못하는 거야." 이후 하루는 스스로를 외계인이라 믿으며 살아간다. 가족을 잃고 책임감 강한 첫째로 살아온 언니 지혜는 그런 하루가 늘 걱정이지만, 직접적으로 제지하진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하루는 갑자기 집을 떠나버리고, 외계인 신봉자들의 모임에서 수호를 만나 자신을 평범하게 대하는 그와 사랑에 빠진다. 지혜는 혼란 속에서 하루를 다시 찾고 싶다는 마음에, 인터넷을 둘러보다 '외계인을 만나게 해 주는 주파수'를 발견하고 듣기 시작한다.
눈을 떠보니 그녀는 초원에 서 있다. 지혜는 그곳에서 하루가 남긴 흔적, 과거의 기억, 가족과의 추억을 마주한다. 갑자기 등장한 하루의 환상은 자신이 사실은 몽골 사람이었다며, 몽골로 갈 테니 잘 지내라는 말을 하고 말을 타고 사라진다.
결국 두 자매는 다시는 만나지 못한다. 하루는 수호와 결혼해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지혜는 전과 달라진, 현실적이던 자신의 세계에 금이 간 일상을 살아간다.
특이사항: 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 졸업 상영회에서 상영이 될 예정입니다.
러닝타임 약 30분 분량의 영상입니다.
[촬영 정보]
촬영일: 7월 초 테스트 촬영 1회차, 7-8월 중 5회차
촬영장소: 서울/경기 실내 촬영 총 4회차,서울/경기 야외 촬영 1회차
페이: 본 촬영 회차당 30만원, 테스트 촬영 회차당 5만원 (식비,교통비 별도 지급)
[지원조건]
성별: 여성
지원 영상: 첨부한 시나리오 연기 영상을 꼭 첨부해주세요. 각 배역의 대본을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상대 역이 있어도, 독백으로 진행하여도 무관합니다. 시나리오 중 지원하는 배역에 맞는 씬을 자유롭게 선택 후에 촬영해주시면 됩니다.
우대사항: 키160이상. 30세 이하.
(중복지원 가능)
[지원방법]
메일 제목 :[TooOrdinary_배역_이름_나이] 로 제목을 통일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시: [TooOrdinary_지혜_윤근표_25세] )
필수 사항
-배우 프로필 (pdf 파일)
-지원 영상
-연락처 (전화번호/카톡 아이디)
선택 사항
-인스타그램/최근 사진
지원 검토 후 개별 연락을 통해 오디션 일정을 조율할 예정입니다.
___
지원 영상 용 시나리오 일부와 참고하실 기획안을 첨부합니다.
작품에 애정을 가지고 함께 만들어 나갈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좋은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o Ordinary_기획안.pdf // Too Ordinary_오디션용 시나리오.pdf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