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영화인 여러분^^.
언제나 건강한 인디 스피릿을 고수하고자 하는 저희 빈티지 코더로이 프로덕션에서 현재 추진 중인 디지털 장편 프로젝트에 함께하실 약간명의 연출, 녹음 스태프를 모시고자 합니다.
저상업적 ( ? ::) 성격의 저예산 작업이다보니 차비나 식비 이상의 성의를 보여드리지는 못하겠지만, 너그러운 문화적 아량과 뜨거운 열정으로 함께 해나가실 분이 계신다면 염치불구하고 대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1. 연출.
연출 파트에서는 남여 구분 없이 두분을 모시려고 합니다.
한분은 스크립터 경험이 있으시거나 관심을 가지신 분이셨으면 좋겠고요, 한분은 Premiere 나 After Effect 와 같은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줄 아시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2. 녹음
녹음 파트는 남여 구분 없이 녹음기사님과 붐맨 두분을 모시려고 합니다.
물론 현장에서의 소리만큼은 확실하게 잡아주실 수 있는 정도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장편이라고 해서 덜컥 겁을 집어드시는 분이 계신다면 안심하셔도 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미 집필 단계부터 현실적인 여러 한계들을 감안해서 쓰여졌기 때문에 거의 단편 제작 수준 정도의 노력으로도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수준으로까지 슬림해졌거든요.
이건 시나리오와 촬영 플랜을 확인하시는 즉시 수긍하실 수 있는 사실입니다.
늦어도 10 월 중엔 촬영에 들어가게 되오니 가급적 서둘러서 노크해 주시면 황송하겠습니다^^::.
이상 스태프 초빙 ( ^^:: ? ) 에 대한 공고였습니다.
꼼꼼하게 검토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최소한 " 어라, 이런 영화도 극장에 다 걸리네 " 라는 반응을 얻어낼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작업해나가도록 합시다^^!!.
* 번거로우시더라도 모든 파트의 영화인께서는 아래의 연락처로 간단한 소개와 이력, 연락처를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메일 주소 - lesacrifice1986@yahoo.co.kr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