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합심해서 뮤직비디오, 단편영화, 각종 영상 만들어 볼 크루원을 모집합니다.
완전 초보분은 죄송하고 어느 정도 음악,영상,영화,시나리오,사운드,사진, 디자인,조명,미술 쪽에서 경험이 있으신 분을 모십니다.
저는 디자인 전공에 사진하다가 영상으로 막 넘어온 단계이며, 음악(특히 록음악) 덕후입니다. 스스로 음악을 만들고 있기도 합니다. 망원역 부근에 작은 스튜디오를 가지고 있어서 모임 장소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studio-selini.myportfolio.com/
아래 저희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가진 뮤직비디오 레퍼런스 영상 보시고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참고로 1~3번째 작품의 연출가들은 모두 유명한 영화 감독이 되었습니다(미셸 공드리, 안톤 코빈, 데이비드 핀처).
단편영화 제작도 계획 중인데, 참고로 연출 관점에서는 PTA, 코엔 형제, 왕가위, 마틴 스콜세이지, 박찬욱, 션 베이커 등의 감독 작품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현재, 연출과 각본을 맡을 저와 촬영감독님, 편집 및 후반작업하실 분 해서 총 3명 있습니다.
모집 분야는 아래와 같습니다만, 당분간은 소규모로 운영할 계획이라 분야 상관없이 한 분만 더 모실 계획입니다. 당장의 엄청난 실력이나 어마어마한 경력보다는 저희가 추구하는 것과 결이 맞는 지가 더 중요합니다.
- 조명
- 녹음
- Gaffer, Grip, 어시스턴트
** 2월말, 3월초에 뮤비 2편 제작 진행 중에 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아주 힘든 여정이 될 것입니다. 창작이란 필연적으로 고통과 시간과 돈을 갈아넣어야 하는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친목이나 술자리 등에 관심있고 재미있게 적당히 하는 데 익숙한 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중에 이틀 정도는 각오하셔야 할 겁니다.
https://open.kakao.com/o/sIAubP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