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커 이 사이트에서 (댓글 단 자) 6명 고소함. (업무방해 / 명예훼손 등)
*********************************************************************************************************
(또 운영자가 이글 삭제버튼 없앴네요. 또 조작했음.) - 삭제버튼 조작하고는 그순간 꼭 댓글 1개 달려있음.
나도 항상 얼마든지 (아이디) 새로 만드는 이 사이트 운영자는 오죽 아이디가 많을까요!?
그리고 제가 지금처럼 ( 삭제버튼 조작했다고 공개하면, (봉인시킴. - 항상 그랬음.)
*********************************************************************************************************
필커 이 사이트에서 (댓글 단 자) 6명 고소함. (업무방해 / 명예훼손 등) - (또 운영자가 이글 삭제버튼 없앴네요. 또 조작했음.)
필커 이 사이트에서 (댓글 단 자) 6명 고소함. (업무방해 / 명예훼손 등)
(저는 이 6명을 고소하려고 마음으로 결정 후 - 99년부터 해온 일을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평생 사라오면서 남에게 내가 피해준 적도 없고, 욕먹을 짓 한 적 없고, 함께 일하던 모델들 출연료도
단 한 번도 결제 받은 후, 30분 정도 이상 끌어본 적 없이, 바로 주었습니다.
그런 제가 이 자들 때문에 10년 해오던 직업을 접었습니다.
모두 이러는 저를 욕하던 맘대로 하세요.
단, 제 이름 / 상호 / 제가 하는 일들 등 누가 봐도 알만하게 공개하면 무조건 고소함.
제가 구지 공개하는 이유 - 더 이상 남을 피해주지 마라는 겁니다. 나중엔 자기가 오히려 무릎 끓고 됩니다.)
아이디와 그 자들이 올린 댓글 등 글 공개하고 싶지만, (고소 - 재판에서 내가 또이또이 될 수 있기에 안함.)
그동안 (댓글)로 업무방해 / 명예훼손 한, 수많은 인원들 중
최고 악질 (댓글) 단 자들 6명 고소함.
나의 글 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글에도 (댓글) 달아 놓은 (욕설 / 비방 / 업무방해 / 명예훼손 등)
증거 모두 싹 다 그 6명의 증거 자료 일일이 다 찾아서 (고소장에 첨부했음.)
(실명제 사이트 아니라고, 범인이 안 잡힐 걸로 착각들 하고,
나 뿐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에게도 댓글로 상처를 준 6 명은 고소함.)
경찰서 / 법원에서 만나자.
내 이름은 이젠 입력 안하겠음.
(참조사항) - 6명 중 1명은 (이름 / 핸드폰번호 / 메일주소 /
본인이 올린 (여자모델 2009 00 (도시이름) 머드 축체 머드 마내킹 할여자분을 뽐아요)라는 제목으로 올린 광고 및 다른사람들이 그 사람을 사기꾼 등으로 욕한 댓글과 (여자모델에게 모텔에서 오디션 보자고 하더라고 만난 여자모델이라며 욕한 댓글도 있더군요.)
등 모두 첨부했습니다. (공개하고 싶지만 그건 참는다고 전화로 말해주었습니다. 욕도 하고 싶었으나, 참았습니다.)
그 1명은 제가 전화 하니까 이젠 사죄한다는 문자를 3번 반복해서 보내면서 (사죄 - 사쥐)라고 문자하더군요. (오타가 아닌 고의로 보임.)
통화할때도 처음에 실실 웃더군요....
다른 5명도 범인이 누군지 다 알게 되겠죠! (경찰이 조사 후 ) - 절대 용서 안함. 내가 질려버렸습니다.
*****************************************************************************************************
(공지사항 1)
또 다시 (내 이름 / 상호 / 예명 / 하는 일들 / 내 홈페이지에 무단 링크 / 다른 사이트 및 카페 / 블로그 등에서 발견 시 모두 무조건 고소함.)
내가 그동안 얼마나 정신적으로 힘들었고, 업무적으로 피해가 많은지
댓글 단 네들이
나에게 매달리게 될 거다.
(공지사항 2)
모든 사람에게 미리 알려주고 싶은 내용은 그건 내가 미리 공개안하고 참겠음. 나중에 알게 될 겁니다.
(공지사항 3)
운영자가 항상 (저의 글)을
(삭제와 수정 버튼 중에서, 삭제 버튼 을 없애고, 제가 삭제 못하게 합니다.
그 이유는 운영자도 제 아이피주소를 안다는 것이죠.
그래서 제가 다른 아이디로 해도 항상 알고 삭제버튼을 없애는 것입니다.)
범인 중 - 혹, 운영자 내가 알기로 5명이 있는데, 그 중 1명이라도 연관되어 있으면 절대 용서 안함.
그리고 (사이트 운영하려면 - 대표 이름 / 주소 / 사업자등록번호 / 연락처 / 판매를 할경우 통신판매신고번호가 홈페이지 하단에 명시되어야하는데
이 사이트에는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이 고소장 6명의 고소 및 진정서 가장 마지막 내용에
이 (사이트 폐쇄조치 건의 신청) 내용 삽입했습니다. 경찰 및 법원에서 자세히 사이트 조사하겠죠.
그리고 이 6명 외에도 나에 대한 (댓글 - 업무방해 / 명예훼손 등 모두 복사 해두었습니다. 작년 초부터 지금까지) 중에서 6명임.
차후 추가할 가능성도 있음.
(제가 이렇게하는 이유 - 저는 정신적 업무적 매우 피해가 큽니다.
그리고 저처럼 다른 분들도 더 이상 이 사이트를 통해서 피해 없기를 바람. )
(제가 쓴 지금 이글 내용도 그대로 복사해둡니다. - 차후, 필커와 또는 다른 사람과 제가 법적 등으로 대립 할 경우를 대비하고,
운영자가 혹, 저의 글 내용을 조작할까봐! (삭제 버튼 / 수정 버튼)을 조작하듯이 ....
*****************************************************************************************************
(댓글로 - 피해를 겪고 있는 분들께 알려 드립니다.)
1. 댓글 단 자의 아이디를 모든 종류의 게시판에서 (글쓴이)로 검색하면
그 사람이 올린 (댓글 / 게시판 글) 찾을 수 있습니다.
2. (고소장 접수 - 본인이 피해를 당한 그 해당 내용을 아직은 그 사람을 모르니까,
(진정서로 작성) (본인 거주지 경찰서 민원실에 진정서 접수)
그 후, 사이버수사대 팀으로 진정서 넘어가서 사이버수사팀에서 수사.
(아이피주소로 범인 찾음.)
범인이 누군지 조사에서 밝혀진 후 (진정서를 고소장으로 전환)하면 재판하게 됩니다.
재판 때는 고소인의 합의 후에도 범인은 (통신법 위반)을 별도로 처벌 받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3. 본인의 피해 (댓글 외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댓글로 업무방해 . 욕설 / 비방 등) 해 놓은
(댓글 자료를 같이 복사해서 첨부하세요.)
본인 (이름 / 상호 등) 누가 봐도, 본인을 알 수 있도록 (직접 / 간접적 비유로) 한 내용은
(사진 촬영)해서 인화해서 첨부해서 접수하세요.
*( 더 이상 이 사이트에서 댓글로 시달리는 사람이 없기를 바랍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