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작품 <길 위에서 길을 잃어> 의 남자와 아버지를 구합니다.
<시놉시스>
진원은 촬영장에 가던 중 자신이 과거에 만든 영화 속 아들과 아버지를 만나지만 알아보지 못한다.
진원은 아들로 인해 현실과 비현실의 사이로 들어가게 되고 아들은 여전히 꿈만, 아버지는 현실만 말한다.
여전히 방황하는 진원이지만, 그 곳에서의 만남과 상황을 통해 조금의 자신을 찾는다.
<촬영기간>
8월 10일 ~ 14일까지 / 5회차예상, / 날씨나 만일의 상황에 의해 1~2회차 늘어 날 수 있다고 생각함.
<촬영장소 예정>
서울 4회차/ 충남 서산 1회차
<페이>
학생 저예산 영화라서 많이 드릴 수 없습니다.
<캐릭터>
주인공 진원의 과거 영화 속 아들과 아버지로 처음에는 단순히 배우로 나오지만, 후반부에는
현실과 비현실 사이에서 현실처럼 살고 있는 아들과 아버지처럼 등장합니다.
아들 : 20대의 남자. 자신의 꿈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다.
- 주인공 진원을 현실과 비현실 사이로 인도하는 사람이자, 진원에게 꿈에 대한 말을 하며
너무 변해버린 진원을 비아냥거린다.
아버지: 50대의 남자. 아들의 아버지로 꿈에 대한 미련은 있지만 현실이 더 중요하다 말한다.
- 진원이 아들을 따라감으로써 진원이 만들었던 아버지 배우와 재회한다. 아버지는 여전히 현실을 말하며
처음에는 진원이 나타남에 의아해하지만 곧 변해버린 진원임을 알고 조금은 비아냥거린다.
* 프로필과 함께 많은 사진을 보내주세요. 직접 찍으신 일반사진도 좋습니다.
만일 촬영하신 영상자료가 있으시다면 메일에 첨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메일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