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당 페이 10만원 미만인 학생이나, 팀등 아마추어 작업의 구인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광고촬영등 상업적 작업의 구인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붉은 바다>에 출연해주실 8~12세 여배우님과 50~대 여배우님을 구합니다!
주의하세요
이미 마감된 구인글입니다
[로그라인]
인간에게 사랑을 느끼면 그 인간을 잡아먹어야하는 본능가진 종족 세이렌인 주인공 지현. 의도치 않게 인간 아이를 보살피며 사랑을 느끼게 된다.
[기획의도]
사랑으로 부모님을 잃어 사랑을 증오하는 주인공이 보편적인 이성간의 사랑이 아닌 뜻 밖의 공간에서 사랑을 배우고 깨닳기를 원했다. 가장 순수하고 본능적인 사랑이 뭘까를 고민했을 때 모성애가 떠올랐다. 아이를 잡아먹지 않고 자신을 희생하는 주인공을 통해 애뜻하고 순수한 모성애를 표현했다.
[모집 배역]
오연주(여, 10세)
세이렌과 재혼한 어머니의 죽음을 눈앞에서 본 후 혼자가 되었지만 직접 보육원을 찾아가 주인공인 지현을 만나게 되는 인간 아이. 청소조차 하고 살지 않는 지현의 집을 보며 여기저기 잔소리를 하지만 직접 치워주거나 밥을 해주는 등 어른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는 애어른.
손명자(여, 50대)
지현을 돌봐주었던 보육원 원장. 부모님이 죽어 혼자가 된 혼혈 세이렌들을 돌보는 보육원을 운영했었음. 외모와 말투는 쌔보이지만 속은 다정한 면을 가지고 있음. 멋쟁이 할머니 이미지.
[촬영 일정]
12월 넷째주 주말(토,일)과 1월 첫째주 주말(토, 일) 중
-오연주 2회차
-손명자 2회차
[촬영 장소]
서울, 인천
[배우 페이]
10만원
[지원 양식]
메일접수 - jueunsin86@gmail.com (신주은)
메일 제목 양식 : 이름_나이_거주지역_원하는 배역
-프로필(필모그래피, 연락처, SNS), 연기 영상 필수 기제
확정자 분들께는 11월 12일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
12월 21일에 서울이나 인천 쪽에서 리딩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