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영상대학교 방송영상미디어과 2학년 영화 제작 팀 입니다.
2025년 영화제 출품을 예정으로 제작하고 있는 단편영화 <서희>의 배우 3명을 모집합니다.
단편영화 <서희>는 주거 공간을 잃은 보육원 퇴소 청년들의 임시 거처 '희망의 집'에서 만난 동갑 친구 세 명의 성장을 다룬 영화입니다.
[모집배역]
- 서희(여, 20대 초중반) : 전세 사기를 당한 인물로, 유진과 민주가 살고 있는 '희망의 집'에 입주하게 된다. 서희에게 희망의 집은 잠시 머무르는 임시 거처일뿐. 공동 생활에 있어 협조적인 모습을 보이나, 생활 방식 차이에서 오는 문제에 갈등을 느낀다. 희망의 집을 통해 수동적 인물에서 능동적 인물로 성장. INFJ.
- 유진(여, 20대 초중반) : 세 사람 중, 가장 이성적. 현실을 직시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계획적이지는 않다. 냉장고에 할 일을 적어두는 편. 알람은 잘 못 듣지만, 수요일마다 새벽 출근을 한다. I 성향이 강한 ESTP.
- 민주(여, 20대 초중반) : 희망의 집에서 가장 오랜 기간 거주함. 계획을 세우지 않는 편. 눈이 떠지면 일어나고, 집에 들어오면 벗은 옷을 널브러둔다. 양말은 뒤집어 벗고, 서희의 생활 방식과 가장 부딪히는 인물. 그러나, 붙임성이 좋으며 음식의 전반적인 부분을 맡고 있음. ENFP.
[촬영장소]
세종특별자치시 (예정)
[촬영일정]
11월 15-17일 (총 3회차)
* 새벽 촬영이 있을 예정입니다.
[모집기간]
10월 29일 - 11월 4일
모집 완료 후 개별 연락 드리며 후에 줌으로 오디션 예정입니다.
캐스팅이 확정되면 추후 감독과 미팅이 있을 예정입니다.
[페이]
3회차 27만원
* 미팅 후 페이 조정 가능
[지원방법]
- haute0712@gmail.com로 프로필, 독백 연기 영상, 필모 등 첨부해 지원.
- '단편영화 <서희> (역 이름) 지원 합니다.' 제목 형식 지켜서 메일 부탁드립니다.
- 제작 팀 상의 후 프로필에 적힌 번호로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