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여자대학교 '칠성조'팀입니다.
단편영화 [버섯구름]에 목소리 출연해주실 중년 여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1. 작품 소개
[로그라인]: 고추 농사 집안의 외동딸인 고등학생 심아는 친구 효정과 함께 서울에 가기로 한다.
2. 인물 소개 *경남 사투리 필수
유혜정: 40대 초반의 농부. 자나깨나 고추 생각. 고추는 집안의 밥 벌이 수단이다.
자식농사보다 고추농사에 관심 있는 혜정은 심아를 고추보다 방치하며 키웠다.
요즘 가장 큰 고민거리는 고추를 얼마나 제때 수확하냐, 그리고 전국노래자랑에서 어떤 노래를 부르냐, 두 가지다.
혜정은 노래를 크게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집에서도 심아가 있든말든 우렁차게 노래 연습을 한다.
딸과는 정반대로 목소리가 크고, 고추 같이 불 같은 성격이다.
말이 없고 소심한 심아가 자신의 딸이 맞는지 의심이 들 때도 있지만, 역시 죽은 남편과 많이 닮았다고 생각하곤 한다.
*필수요청사항: 경남 지역 사투리 가능자
3. 지원 방법
9월 30일 월요일 20:00pm까지 이메일 murshroomcloud@gmail.com 으로
첨부한 지정 지문 두 개에서 '혜정'역에 해당 하는 대사를 녹음 후에 녹음본을 첨부하여 메일로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 단편영화 [버섯구름] 목소리 지원_이름 ex) 단편영화 [버섯구름] 목소리 지원_홍길동
첨부할 내용: 1) 프로필 or 간략소개, 2)지정 대사 녹음본
---------------------------------------------
*지문 설명: (첫번째 지문 - 대사 5줄)
--------------------------------------------------------
*지문 설명: (두번째 지문 - 무반주 노래 1분 가량)
*지문 설명: (첫번째 지문 - 대사 5줄) + (두번째 지문 - 무반주 노래 1분 가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첨부한 지문이 전체 지문 중 혜정이 등장하는 대사 전부입니다.
4. 페이: 총 3만원
5. 추후 일정 안내
합격자에 한해 연락 -> 녹음본 피드백 전달 -> 최종 녹음본 받기 -> 페이 지급
*녹음은 폰으로 하셔서 주시면 됩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 혹은 문의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