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온수>에서 촬영감독을 구합니다!
*예산이 한정적이어서 많은 페이를 지불하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0. 로그라인
반 인원 전체가 모든 종목에 골고루 참여해야 하는 체육대회, 다한증 때문에 긴장을 하면 땀이 터지는 소심한 아웃사이더 라미는 소꿉친구 윤슬과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한과 함께 3인 4각 경기의 선수로 뽑히게 된다. 단시간에 결승선을 통과하지 못하면 손과 겨드랑이와 같은 부위에 땀이 터지는데, 상대를 좋아하는 라미의 감정이 점점 커져서 땀이 터지는 속도가 빨라진다.
1. 페이 : 협의 후 진행
2. 날짜 : 8월31일, 9월1,2일 (3회차)
*파주 금촌역 부근, 중고등학교 실내(70%)
3. 러닝타임 : 약 20분
3. 모집인원 : 협의
*최대한 소규모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보조가 필요할지는 규모를 보시고 협의를 통해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촬영 진행 장비 리스트:
BODY : SONY FX6 full set
LENS : SONY GM ZOOM LENS 24-70, 70-200
*장비는 위의 제품군을 사용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사정상 감독님들의 개인 장비가 있어도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장비를 사용해야 합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5. 메일 양식: [온수] 촬영감독_이름
의 양식으로 프로필과 포트폴리오를 제출 부탁드립니다.
* 지원하시는 분들은 메일 내용에, 9월 첫째 주까지 예정된 일정을 ‘간단하게’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안상의 문제로 응시자에 한해 직접 설명을 드리는 점 양해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주실 수 있는 분은 꼭! 별도로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서울 및 경기 근방 거주자분 우선순위로 미팅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인 글에서 구체적인 페이 등을 언급하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 영화과 대학생&대학원생도 의지만 있으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단편영화 특성상 상업처럼 돈을 벌지 못하더라도 우리의 영화를 만들겠다는 의지와 인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함께 인연을 만들고자 합니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
(모든 문의는 sweatdreammovie@gmail.com으로 부탁드립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