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 프로필 : 상업영화 경력자
2,568 명

대한민국 필름메이커들의 프로필입니다.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된 순서로 목록이 만들어집니다.

오후 네 시 픽쳐스

박시후
2024년 07월 13일 18시 10분 54초 3240
대표이름 박정환 
성별 남자 
출생년도 1992 
전화번호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로그인한 회원에게만 보입니다.
이메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로그인한 회원에게만 보입니다.
분야 현장편집, 데이터 매니저, 편집 
참여작품 2017년 영화 <꾼> 장창원 감독, 포스트 프로덕션 슈퍼바이저 2017년 영화 <대리 드라이버>, <삼선의원> 포스트 프로덕션 슈퍼바이저 2018년 영화 <돈> 박누리 감독, <양자물리학> 이성태 감독 / 포스트 프로덕션 슈퍼바이저 2019년 영화 <첫잔처럼> 백승환 감독, <창간호> 백승환, 하수민, 정인희, 지일주 감독 / 포스트 프로덕션 슈퍼바이저 2020년 영화 <더블패티> 백승환 감독 / D.I.T Technical SuperVisor 2020년 영화 <큰 엄마의 미친봉고> 백승환 감독 / D.I.T Technical SuperVisor 2021년 영화 <언프레임드> 박정민, 최희서, 이제훈 감독 / D.I.T Technical SuperVisor 2021년 tvN 드라마 <불가살> 장영우 연출 / 현장편집 2022년 영화 <코리안 타임> 전성빈 감독 / 현장편집 / D.I.T / Technical SuperVisor 2022년 영화 <주문>,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유영산 감독, <홀> 김정민 / 가편집 2022년 디즈니플러스 <최악의 악> 한동욱 감독 / B유닛 현장편집 2023년 영화 <Only God Knows Everything> 현장편집 / 가편집 / D.I.T Technical SuperVisor 2023년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 이용재 감독 / 현장편집 2024년 디즈니플러스 <강남, 비사이드> 박누리 감독 / 현장편집 2024년 영화 <미스트> 김여정 이정찬 감독 / 편집보조 / D.I.T Technical SuperVisor 2024년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 조현진 감독 / D.I.T Technical SuperVisor 

저희 회사는 본편과 현편 그리고 D.I.T까지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본편집 : 저희 회사에선 김성훈 편집감독님께서 본편집을 하고 계시고, 제가 현장에서 현장편집을 할 때 편집감독님과

                  데일리로 편집본을 전달하여 소통하고, 소통된 이야기를 연출감독님과 얘기를 하여 현장에서 필요한 부분을

                  최대한 얻어갈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본편만 13작품 이상 작업하셨고, 현장편집은 20작품 이상 했습니다.

                  편집감독님 이력서는 요청 해주시면 공유해드리도록 할게요.

                  편집실은 수유역 오피스텔에 있습니다.

 

현장편집 : 연출감독님과 소통하여 현장에서 최대한 좋은 소스를 뽑아낼 수 있게 작업을 합니다.

                       데일리로 현장편집본을 뽑아 개인 서버로 업로드해서 공유해드리고,

                       현장에서 또는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수정사항을 전달해주시면 수정된 버전으로 전달해드립니다.

                       또 요즘은 제작사나 투자사 요청을 많이 하는데,

                       연출 감독님과 최종 편집을 해서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D.I.T :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슈퍼 바이저로 구작 100편 이상을 QC작업을 하며 데이터 관리도 하였고,

              데이터를 안정적이며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레이드를 이용한 2 백업과 현장 상황에 맡게 SSD를 이용하여 시간 단축도 하고, 급할 땐 서버에도               백업을 합니다.

              상업 영화/드라마에서는 LTO를 이용하여 데이터 백업도 하고 있습니다.

 

              저예산부터 상업작품까지 가리지 않고 다 나가고 있으며, 포스트 프로덕션 업체들과 소통하여 

              데이터 전달과 데일리 리포트로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최소 5년 이상 팀장님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현장에는 데이터 뿐만 아니라

              촬영/녹음/C.G/현장편집분들과의소통이 원활한 분이 나갈 것이고,

              데드픽셀이나 C.G 이슈에 관해서 바로바로 피드백을 주고 있습니다.

              백업 뿐만 아니라 소스들을 하나 하나 체크하여 제작 실장님과 D.I, C.G 팀에게 전달하고 있습니                  다.

 

              저희 회사가 생각하는 데이터는 그 어느 파트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일을 하고 있고,

             싼 가격에 데이터를 보관한다는 건 절대 하면 안된다는 주의로 일을 합니다.

             첫 째도 안정 둘 째도 안정 셋 째도 안정.

             롤체인지 할 때 촬영팀과 더블 체크. 스크립터와 더블 체크.

             

             

 

공지
이 공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등록을 하기전에 꼭 한번씩 읽어주세요 19
7

촬영, 조명, D 

2

촬영, 드론, 특 

9

연출, 음악, 믹 

18

편집, DI 

1

기획 제작, 촬영 

1

연출, 촬영, 편 

4

편집 

2

편집, CG, 특 

분장, 헤어, 특 

6

음악, 믹싱 

NEW

현장편집, 데이터 

16

편집, DI 

1

촬영, 특수촬영 

7

음악, 믹싱 

NEW

분장, 특수분장 

시나리오 

12

동시녹음, 믹싱, 

2

음악 

1

촬영, 편집, C 

2

동시녹음, 음악, 

1

촬영, 조명, 안 

1

연출, 스토리보드 

촬영, 스틸, 메 

3

촬영, 동시녹음, 

조명, 미술, 소 

미술 

10

믹싱 

2

연출, 촬영, 편 

음악, 믹싱 

1 / 86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
아이디당 한번씩만 글을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