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지대학교 영화전공 1학년에 재학 중인 연출 이지훈입니다. 이번 영상기초워크샵 기말 과제로 촬영하게 된 흑백영화에 출연해주실 배우 두 분을 모집합니다.
[작품설명]
장르: 드라마
로그라인: 시열은 마비된 왼팔을 가졌지만 이 사실을 숨긴 채 친구 종학이 생전 하던 식당 설거지 알바를 대신해왔는데, 어느 날 갑자기 홀 서빙까지 맡게 된다.
기획의도: 떠난 친구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마음의 빚, 그리고 그 빚을 쉽게 갚을 수 없었던 어느 한 신체적 소수자의 삶을 표현한다.
[모집배역]
시열 역: 23살 남성. 왼팔이 마비되어 의식적으로 움직일 수 없음.
사장 역: 43살 남성. 시열이 일하는 가게의 사장. 착해보이지는 않는 외모.
[출연료]
교통비 / 식대 지급
[촬영일정]
일시: 7/21 일요일 1회차: 15:00 ~ 23:00 (같은 일자 내 시간 변동 있을 수 있음)
장소: 오한수 우육면가 성수역점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289-13)
[지원방법]
아래의 양식을 지켜 메일 보내주세요.
제목 양식: 이름 / 나이 / 00 역
메일 양식: 이름 / 나이 / 간단한 자기소개(거주지역 포함) / 본인 얼굴이 나온 사진 / 출연했던 작품 영상(있으신 경우) 혹은 연기 영상 / 자차, 대중교통 이용 여부 포함하여 작성
시나리오의 대사들은 흐름을 벗어나지 않는 한 배우님 역량대로 더 자연스럽게 바꾸거나 추가해 연기해주셔도 좋습니다! 연기력을 마음껏 뽐내주세요. 학생인지라 교통비를 제외한 페이는 지급해드리기 어렵지만, 서로 경험을 쌓는다는 생각으로 많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추후 필모그래피로 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