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제목: 후애 (가제)
장르: 드라마, 로맨스, 판타지
로그라인: 회사 면접을 앞둔 권우는 언젠가부터 자신의 주위를 맴돌던 여자 선영이 어릴 적 돌아가신 어머니였음을 깨닫는다.
시놉시스: 오랜 구직 생활 끝에 면접 일정이 잡혀 홀로 정장을 사러 나온 남자,
‘이 권우’는 초록불이 깜빡이는 횡단보도를 아슬아슬 건너려다 그만 교통사고를 당할 위기에 처하게 된다.
그러나, 줄곧 권우를 주시하고 있던 여자, ‘양 선영’의 도움으로 이를 모면하게 되고, 둘은 어색한 인사를 주고 받게 된다.
그 후, 선영은 계속해서 권우의 곁을 맴돌며 모든 일을 간섭하려들고,
권우는 이를 못마땅해 하다 결국 선영에게 심한 말을 내뱉어 버리고는 그녀의 곁을 떠나게 된다.
혼자가 된 권우는 내내 알 수 없는 감정에 휩싸이고, 어느 날 선영이 사실 어릴적 돌아가신 어머니였음을 깨닫게 된다.
[촬영 일정 및 장소]
일정: 2024년 7월 29일 ~ 7월 31일3회차
장소: 한서대학교 서산캠퍼스 부근
페이: 회차당 10만원교통비 (버스 기준), 숙식 제공
[모집배역]
권우 (25세, 남)
3살 때 부모님이 이혼해 아버지랑 같이 살아서 어머니의 기억이 거의 없고 그렇게 쭉 자라 오다
아버지도 초등학생 때 돌아가시고 혼자가 된 권우는 아등바등 열심히 살아 4년제 대학도 졸업하고 열심히 살아왔다.
성격은 소심하고 화도 잘 못 낸다. 그리고 부모님이 안 계신거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소심한 성격에 비해 훈훈한 얼굴로 은근 인기가 많다.
선영 (28세, 여)
이혼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교통사고로 사망하였고 승천하지 못하고 권우 곁 을 맴돌다 본인과 같이 교통사고가 날뻔한 권우를 구해주며 등장한다.
평소에 장난기 많고 발랄하며 진지해질 때는 무서운 느낌이 든다.
예솜 (25세, 여)
권우의 대학교 동기 이자 썸녀 혼자 자라온 권우를 대단하게 여기고 심성이 착하다. 예솜 또한 소심한 성격
[지원양식]
프로필 사진, 포트폴리오 및 자기소개 영상
메일, 파일 제목 – <후애> 지원배역/이름/나이
ex) <후애> 권우/홍길동/25세
이메일:1710sj@kakao.com
1차 합격 후 지정 씬 연기 영상으로 최종 합격자를 뽑을 예정입니다.
1차 합격 – 지정 씬 연기 영상 오디션 – 최종 합격 – 대본 리딩 및 미팅 (미정)
[모집 일정]
2024년 6월 27일 ~ 7월 2일 23시마감일 기준 3~6일 안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