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전시형태]
국민대학교 실감미디어 전시 작품에 출연해주실 남자배우님 3분을 모십니다.
국민대학교 실감미디어 전시(전시명 미정)은 6/21일 국민대학교 조형관 앞에서 열리는 영상제입니다.
기존 영상 상영 포맷과 달리, 3개의 화면이 배치되어 각 화면간의 유기성이 강조되는 방식으로 촬영이 진행됩니다.
[작품 설명]
주제
진실과 허상 사이의 표현 방식에 따라 진실은 왜곡된다.
로그라인
층간소음으로 인한 두 세대간의 갈등을 변호사의 관점으로 사건을 재조명한다.
시놉시스
A씨 폭행 사건으로 검찰에게 기소된 택배기사 C,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한 재판을 진행한다. 검사는 여러 증거물을 근거로 C가 A에게 원한을 품고 의도적인 중상해를 입혔다고 주장한다. C의 변호인 B는 이 사건은 우발적이며 A가 층간소음을 계속 일으켜 피고인의 생활에 지장을 줬기에 어느정도는 피해자의 책임도 있는 단순사고라고 주장한다.
[모집 배역]
A: 20대 초반 남자/윗집 거주/ 음악을 즐기는 성향
B: 30대 변호사 남자
C: 30대 남자/ 택배 물류 기사
[촬영 정보]
촬영일시 : 6/1 토요일 9~19시
촬영장소 : 일산 가정집/ 추후 상세주소 전달
페이 : A,C 배우 12만원 B배우 15만원(교통비 포함)
*AC배우는 대사가 없고, 행동으로만 진행됩니다. AC캐릭터 특성 상 과하지 않은 몸싸움이 있습니다.
B(변호사)의 스크립트 위주로 진행됩니다.
최종 영상 출력은 3화면 (이하 1채널,2채널,3채널)으로 나오게 됩니다.
1채널 - A(소년)의 방
2채널 - A의 거실 및 B(변호사)가 활동하며 상황을 브리핑함
3채널 - C(물류기사)의 방
*1,3 채널은 2채널의 변호사의 발언을 기반으로 사건이 재구성되는 공간입니다.
촬영까지 시간이 많지 않지만, 촬영 전에 시간을 협의 하에 촬영 전에 한번 뵙고, 대본에 대해 이야기 드리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선 추후에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지원 방식]
모든 지원은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제목 양식 : [39dB/모집배역]. (ex) [39dB/A]. [39dB/B]. [39dB/C])
첨부파일 :
-개인 포트폴리오(이름/나이/키 필수
-연기영상
-모집마감 : 5월 27일 월요일
최대한 빠르게 정리하여, 28일까지는 연락드리겠습니다.
*********
저희가 묘사한 캐릭터의 느낌이 아니더라도, 캐릭터의 이미지는 열어놓고 지원을 받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A,C 인물은 대사가 없고, 행동 묘사 위주입니다.
A - 음악을 사랑하고 즐기는 소년 컨셉이라, 음악을 듣는 시늉과 음악에 몸을 맡기는 과장된 연기가 주를 이룹니다.
아트필름이나 뮤직비디오, 뮤지컬 관련 포트폴리오가 있으면 선별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타치는 장면이 있지만, 핸드싱크가 가능합니다.
기타를 만져본 경험이 있다면 알려주신다면 준비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B - 독백관련 포트폴리오가 있으면 선별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C- 행동이 주가 되는 독백이 있으면 선별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존 영화의 느낌과는 사뭇 다르지만, 3개의 화면을 재미있게 연출하여 배우님들과 합을 맞추어 좋은 작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ABC배우님과 컨택이 된 후에 저희가 레퍼런스와 시나리오를 토대로 자세하게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