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하늘고등학교 메타미디어가 제작하는 단편영화 <가제: 간극>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아주실 20대 남성, 여성 배우 세 분을 모집합니다. CJ도너스캠프의 지원을 받아 제작됩니다.
단편영화 <가제:간극>은 모종의 사건 이후 세상과 단절되어 낮과 밤이 뒤바뀐 삶을 살고 있는 '여주인공'이 '친구A'를 통해 눈부신 낮을 살아가는 '남주인공'과 만나 성장하게 되는 모습을 그려내는 작품입니다.
1. 촬영 지역: 서울, 인천(교통비 지원)
2. 6월 1,2일 / 6,7일 이 두 기간 중 하나로 확정 예정. 두 기간 모두 가능하신 배우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3. 페이 회차당 15만원, 식대 제공
-----------------------------------------------------------------------------------------
모집 배역 상세 안내(이름은 추후 확정될 예정.)
- 여주인공 : 모종의 사건 이후 일상 생활이 송두리째 뒤바뀌어 밤의 시간대를 살아가는 20살 백수. 어둡고 신비로운 이미지이지만 화장 및 스타일 변신을 통해서 화사해질 수 있는 인물.
- 남주인공 : 꿈꿔왔던 대학 생활을 누리고 있는 20살 대학생. 타인에게 늘 친절하고 밝고 훤칠한 이미지의 인물.
- 친구A(여자) : 여주인공과 남자인공을 이어주는 역할, 순조롭게 대학 생활 중인 평범한 인물.
-----------------------------------------------------------------------------------------------------------------------------------------
지원 방법 : silverdog121@naver.com 메일전송
해당 주소로 프로필을 첨부하여 <여주인공/남주인공/친구 중 원하는 배역> 지원 OOO(이름) 을 제목으로 설정하여 보내 주세요
* 추후에 지정 대본으로 연기 영상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첨부한 시놉시스 확인 후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놉시스
낮을 살아가는 남주, 저녁을 살아가는 여주가 있다. 이 둘은 서로 평행선에 있던 사이지만 친구A를 통해 접점이 생기게 되었고, 처음에는 낯설어하기도 했지만 점차 서로를 알아가며 호감을 가지는 사이로 발전한다. 하지만 성격의 차이로 인해 갈등이 생기게 되고, 이를 해결해나가는 과정에서 각자 한 단계씩 성장하게 되고, 둘 사이의 사랑 또한 이루어진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