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방법(문의)
akiko19981201@gmail.com
지원 이메일 양식 - 제목 : 듀얼/이름/나이/성별/역할, 프로필*연기영상 혹은 링크 첨부
작품명: 듀얼
장르: 미스테리, 스릴러
시놉시스:
다량의 돈다발을 챙겨 어딘가로 향하는 칠두. 도심 골목 골목에 위치한 불쾌한 사람들 그리고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피해 겨우 도착한 종착지에는 의문의 불법 장기 거래소.
칠두가 이 곳에 온 이유는 위독한 아들의 심장병을 고치기 위해 특별한 형질의 심장을 구하러 온 것.
불법 판매상(길성)으로 부터 준비가 되었다는 메시지를 받고 그 것을 가지러 온 칠두 였지만, 그 곳에는 동일한 심장 을 갖고자 하는 같은 또래의 남자(영환)만 기다리고 있다.
이내 도착한 길성은 심장을 하나 밖에 구하지 못 했다며, 더 간절한 사람에게 심장을 주겠다고 한다. 칠두와 영환은 그 심장을 얻기 위해 서로의 간절함을 호소하기 시작한다.
인물소개:
칠두(남, 45)
- 175cm 이상의 신장, 깡마른 체형의 유약한 이미지.
- 본인 삶의 유일한 희망 이었던 아들이 희귀 심장 질환을 앓게 되면서, 특별한 형질(구조)의 심장을 얻기 위해 노력했지만 어려웠다. 병명은 ‘심장판막협착증’(심장벽이 두꺼워지면서 심장의 중앙 공간을 옥죄여 오면서 결국 심장이 멈추게되는 병). 자신을 버리더라도 돈을 구할 수만 있다면 더러운 일도 마다하지 않았다. 칠두는 아들의 심장을 구했다는, 연락을 받고 절박한 마음에 장기 판매상(길성)을 찾아간다.
영환(남, 45)
- 과체중의 거구. 호흡기 질환이 있는 남성. 칠두와 대비되어 강한 이미지.
- 혈관에 가족력이 있다는 어머님의 말에 따라 어렸을 때부터, 혈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들은 하지 않고 철두철미하게 살아왔지만,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발병한 병 때문에 심장을 이식했다. 이식한 심장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약간의 거부반응으로 인해 또 다른 심장을 구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자기 삶을 비관하여 염세적인 태도로, 술에 의지하기도 하는 등 삶을 놓아도 보았지만, 자신이 세상을 떠나면 홀로 남겨질 어머니 생각에 고통스러웠다. 영환은 길성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되고 자신의 새 삶을 시작하기 위해 길성을 찾아간다.
-
모집인원: 남 40대 2명 (칠두, 영환)
모집시간: ~2024-04-21
촬영시간: 5월30일~6월2일 사이 3,4회차
촬영장소: 서울, 경기 예정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팀 듀얼-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