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ㅎㅎ 현재 대학을 졸업하고 현장을 다니며 여러 경험과 경력을 쌓아가고 있는 배우 입니다 !
대학을 졸업하고 스스로 연기훈련을 찾아서 하다보니 혼자 연기하는 것이 별로 의미가 없다고 느껴질 뿐더러 연기는 공동체 작업이기에 좀 더 많은 인원과 함께 서로 보고 듣고 관찰하며 매번 내 연기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없으니까 함께 피드백도 많이 받고 같이 리딩하고 같이 공유해보고 연기 연습, 훈련, 스터디를 하는 것이 효과와 배워감이 배가 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부족한 실력과 경험이지만 스터디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때문에 들어오시는 분들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부담감없이 함께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경력, 실력, 혹여나 비주얼을 생각하실 분들 정말 아아아아아무 상관없습니다. 정말 저도 배우고싶은 마음에 일단 머리부터 들이밀어봤어요! 모두 정말 많이 부족합니다 ㅎㅎ
우선 2주 1회 or 주 1회로 진행을 하려 합니다. 희망요일은 수 or 목 , 저녁 7시 이후 고정. 8시 시작도 괜찮습니다. 일정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불참하셔도 괜찮아용.
매주 희망하시는 분이 있다면 되시는 인원들끼리 만나서 언제든 연습하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A 현재 인원 : 남 2 / 여 1
B 첫 스터디 start : 4/17 (수) ( 건대에서 연습실을 빌려 진행하려 합니다만, 인원이 들어오는대로 함께 얘기해서 최적의 장소를 정하려고합니다. 단, 홍대 불가.)
C 회비는 없습니다! 그저 연습실 대여비만 n분의 1로 나눠서 할 거 같아요. 스터디가 끝난 후 저녁식사와 간술하며 연기 관련 대화하는 것도 너무 좋아용.
D 나이는 20-29이시면 좋을거 같네요 !
E 지원방법 : 010-9045-3734로 문자 보내주시거나 Instagram : a_gi_yoongjik 으로 디엠주셔도 됩니다!
지원내용 : 나이/ 성별/ 현재 전공(ex. 배우지망생, 경력3년차배우, 연극영화과 입시생)/ 혹여나 ppt가 있으시다면 보내주셔도 좋아요!
F 4/17 (수) 스터디 내용
진선규 배우의 특강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보이스 워크숍 / 성대모사 -> 다큐나 일반인 인터뷰 등 녹음본 들으면서 대본만들기. 호흡까지 따라해보면 생각의 흐름들까지 느껴짐. 실제로는 호흡이 바뀌는 게 아니라 사고가 바뀜.
- 동영상 워크숍 -> 스터디를 하러 오며 기억에 남는 일을 3분간 설명해보기. -> 대본화 -> (감정만 달리해서)다시 얘기해보기. (ex. 오기 싫었던 감정) / 하나의 소스에서 무한한 발전가능성이 있음 --- (캐릭터 만들기 방식)
- 만남(즉흥연기) -> 걷다가 만나는 사람에 대한 단순한 상황주기 --- 상대에게 나오는 구체적인 것들을 얻는 방식
- 개인 독백 발표 ( 하고 싶은 사람만 하셔도 됩니다!) 첫 스터디라 많이 부담되신다면 쉬어가셔도 돼요 ! 하고싶으신 분들은 자유롭게 하셔도 되구요! 단, 분명 본인이 알지 못했던 좋은 피드백과 배워가는 것이 있을거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