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NeverLand>에서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김민지입니다. 저의 개인작품 <NeverLand>에서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소개]
- 제목 : <NeverLand>
- 로그라인 : 망상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은 한 사람의 이야기
- 기획의도 : 여러분의 꿈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이따금 꿈과 현실 사이의 거리에 좌절합니
다. 저는 이룰 수 없는 꿈을 포기하지 못하는 그 마음은 지극히 혼자 짊어져야 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NeverLand>는 꿈을 잃어버린 제가 느꼈던 좌절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인물 소개]
- 성인 윤정민 (20대 중반/남)
: 170대 중후반의 키와 보통보다 약간 마른 체형이다. 강아지처럼 순하게 생겼지만, 다크 서클이 진하다. 차분한 성격을 가졌으며, 연속된 취업 실패로 자신감이 심하게 꺾여있는 상태이다.
- 어린 윤정민 (9~11/남)
: 성인 정민의 어릴 적 모습이다. 도서관에서 동화책 읽는 것을 좋아한다. 조용하지만 어린아이 특유의 호기심이 있다. 13Ncm 정도의 키에 보통의 체격을 갖고 있다. 성인 정민의 레퍼런스 배우인 임시완 배우와 비슷한 이목구비를 가졌으며, 활짝 웃는 것이 예쁘다.
- 윤서 (24~27/여)
: 160cm 초반에 보통의 체격을 가졌다. 강아지상이며 앞머리가 없는 단발이다. 통통한 얼굴을 가졌으며 동그랗고 뚜렷한 눈을 가졌다. 정민의 망상 속에 나오는 인물이며, 아이를 좋아한다.
[촬영 정보]
모집 기간 : 2/16~2/21
촬영 날짜 : 3/9~10
[지원 방식]
메일로 지원해주세요.
Ex) 제목 : <NeverLand> 성인 윤정민 역할 지원합니다.
이름/나이/연락처/프로필
<문의 사항>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레퍼런스)
성인 윤정민 레퍼런스
어린 윤정민 레퍼런스
윤서 레퍼런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