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상반기 미국에서 연출 감독을 맡았던 단편 독립영화의 배경음악을 작업해 주실 분을 구합니다.
음악 형식은 가사가 없는 2-3부 합창 아카펠라 성악입니다. 기악은 전혀 활용하지 않을 예정이고, 이를 염두에 두고 작곡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노래의 경우 주연배우와 제가 직접 부를 예정이며, 음악 작곡부터 프로덕션의 전 과정까지 담당해 주실 작곡가분을 찾고 있습니다. (*주연배우의 경우 타국에 있어 해당 파트 녹음은 비대면으로 진행되어야 하는 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최종 컷편집은 21분 정도 분량이며, 음악이 들어가야 할 부분은 크게 3곡 총 18분 25초 정도입니다.
00:46~09:22 (1부) 약 8분 35초
09:52~16:28 (2부) 약 6분 35초
18:14~21:27 (3부) 약 3분 15초
기한은 올해 상반기까지 포스트 오디오 작업 완성이 목표이고, 세부 일정은 유연하게 협의 가능합니다.
제게 개인적으로 소중할 뿐만 아니라 특히 음악이 가장 중요한 요소인 작품이니만큼, 애정을 가지고 치열하게 최선을 다해 작업해 주실 분과 작업하고 싶습니다.
아래는 레퍼런스 플레이리스트입니다. (*레퍼런스에는 포함되어 있으나, 종교적인 영화는 전혀 아닙니다)
필수사항:
1) 서울 및 경기 북부(일산, 파주)에 작업실이 있고, 해당 지역에서 대면 미팅 가능하신 분
2) 짧은 대사 오디오 믹싱 가능하신 분 (믹싱 필요한 오디오가 총합 1분 미만 분량으로 매우 짧아, 되도록 작곡가님께 믹싱도 함께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3) 비슷한 작업 경험이 있으신 분 (형식이 일반적인 피아노, 오케스트라 등 기악 영화음악과는 차이가 있다 보니, 이러한 형태의 작업 경험이 있으시거나 해당 형식이 익숙하여 작업에 자신 있으신 분을 찾고자 합니다. 특히 포트폴리오 중 비슷한 작업물(교회 성악/가곡 혹은 아카펠라 곡 작곡 등) 예시가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대사항:
1) 영어 가능하신 분(불가능해도 작업에는 지장이 없을 것이나, 영화 대사와 시나리오가 영어입니다)
작업 의향이 있으신 분께서는 이메일로 성함, 연락처, 경력사항(이력서, 개인 홈페이지 등 참고가 될 만한 것), 포트폴리오, 희망 페이 등의 내용과 함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외 페이를 비롯한 세부사항은 협의 가능하니 경험이 풍부하신 분의 지원 기다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후 이메일 혹은 휴대전화로 논의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