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 기억(가제)의 주연배우 두 분을 모집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단편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스텝분들은 상업영화를 하고 계신 분들과 같이 준비중입니다.
영화제 출품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먼저 촬영기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모집이 남은 기간에 비해 빠르지 않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충분히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배우분들과 자주 만나기는 스케줄상 힘든 부분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의 생각은 1월초부터 시간을 맞춰서 틈틈이 만나서 이 단편을 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이점에 대해서는 미팅시 더 자세한 얘기를 나눠야 될꺼 같습니다.
영화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줄거리-케이블 방송국에서 '진실을 찾아서'란 몰래카메라 형식의 프로그램을 맡고 있는 은수에게 어느 날 의심스런 제보가 들어옵니다. 은수는 그 제보를 바탕으로 심리치료사인 서아를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해서 잊고 지냈던 새로운 어릴적 기억들을 알게 됩니다.
15분 분량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변화되는 은수의 심리와 뭔가를 감추고 있는 듯한 서아의 내면이 주된 부분입니다.
연출 의도는 우리가 추억으로서 혹은 악몽으로 기억하는 것들이 과연 진실인지..되집어 보게 하는 것입니다.
서아 (심리치료사, 여,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
은수 (케이블 방송국 작가, 여,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심리적인 연기를 주로 생각하시면 될것입니다.
꼭 이 나이대와 맞지 않아도 이미지가 잘 맞다고 생각되시면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메일로 사진과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검토후에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시고, 좋은 인연 기다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