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 : 20대 ~41세
*모집인원 및 성별 : 현재 인원 남자 4 여자 1 (남자 티오는 다차서 여배우 모집중)
(연기 경력 있으신 분만 지원가능)
모임방식 및 장소 : 사당,이수 (현재는 사당에서 진행중)
*스터디 예상비용 : 3만원 (첫회비 5만원,참관 1만원 노쇼방지)
*연락처(카톡/이메일/쪽지/전화...) : sihyun04@naver.com / 010-9580-5227
*모집마감일 : 꾸준히 모집
*스터디 커리큘럼 :
ReAL 스터디 회원 모집
연습실 매주 토요일 1시부터 4시 (상황에 맞춰서 바뀔 수 있음)
저희 ReAL은 매체 연기를 기본으로 둔 스터디입니다.
개개인의 매력을 끌어올려 오디션 맞춤 독백을 3개정도 장착.
독백할때 개개인들의 피드백 ( 주는 제가 될것입니다.)
제가 영상을 찍어주고 연기에대한 코멘트는 나이와 상관없이 듣게 될것입니다.
(연기는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가는 과정이 필요하고 단점을 들을때 기분이 나쁘다고 생각하는것보단
사람들이 자신의 연기를 돕기위해 나를 생각해줬구나 라는 생각의 전환이 자신을 성장 시킨다고 생각합니다)
객관화 작업이 필요한 또 다른 이유는 현장에 가서도 자기 고집을 부렸다가 그 현장에 다시 못나갈 사태가 발생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저희 스터디는 주 1회로 진행되고 시간은 기본 3시간에서 5시간 정도를 조율 할 것입니다.
커리큘럼은 각자의 역량을 독백을 확인 후 결정됩니다.
또 영화오디션을 보게될 배우분이 있다면 그 분 대사를 먼저 택해서 배우들 서로가 돕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배우 마이클케인님의 말을 빌려 현장 연기는 나만 최고여서 되는것이 아니고
모두가 최고의 조화를 이루어야만 최고의 영화가 탄생한다고 말했습니다.
스터디에서 서로 자신의 독백으로 영상프로필을 만들고
서로가 오디션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것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1%안에 배우님들도 지금까지도 꾸준히 그들만의 스터디를 운영중이라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저희 스터디도 그렇게 만들것이고 결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해나가는 것입니다.
왠만하면 연기 경력이 있으신 배우분들 위주로 꾸려 나가려고 하고있고.
현재 마땅히 연습할곳이 없는분 감을 잃지않고 실력은 늘어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터디입니다.
메일이나 쪽지로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경력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배려하는 마음을 꼭 갖춘분이 였으면 좋겠습니다.
연기는 놓치않고 꾸준함, 노력, 끈기를 갖고 끌어 나간다면 언제나 기회는 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스터디는 실수하고 그걸 고치고 자신의 역량을 끌어올리려고 하는거지 완벽하게 하려고 오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참관 하실때는 딱 독백 하나만 보겠습니다.( 참관비 노쇼방지 1만원 적다면 적은돈이고 누구한테는 엄청 귀한돈 일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참관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오셔서 많은 실수하시고 안되는부분은 서로의 피드백을 듣고고쳐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괜찮은데 다수의 관객들이 별로라고 얘기한다면 그 연기는 좋은 것 일까요? 안좋은 것 일까요?
이건 개인들이 판단 할 문제이기 때문에 열어 두겠습니다.
우선 제가 코칭을 하면서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나는 내 연기에 누구에 말도 듣고 싶지 않다.라고 생각되시면
안오시는걸 추천드리고 다른것도 받아 드릴 준비가 되어있다. 혹은 같은 결이라고 생각하시게되면 오셔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끌어가는 입장에서 청개구리는 좀 꺼려지더라구요. 한번도 얘기하지만 참관도 신중하게 참여부탁 말씀 드립니다.
제 소개를 잠시하자면 나이는 40이고 연기 코칭을 한지는 4년정도 됐구요. 배우 이연 연기를 아예 안했을때 제가 첫 스승이었습니다.
같이 독립영화도 찍었구요.
매니저 분들의 연락으로 엔터에서 연기 코치했었고 단편 영화는 십여편 찍고 단편영화 제작도했었구요.
2019년 서울독립독백영화제 1280명중 24인안에 들었고 올해는 아카데미에서 내년부터 만들어질 애니메이션에 가이드를 부탁해서 연기를 했구요.
좋는분들 만나서 함께 무언가 이루고 싶은 마음에스터디를 다시 만드려고 합니다.
1월부터 진행되는 커리큘럼
1. 긴장제거
2. 상태준비
3. 상황
4. 의도와 목적
5. 구체적인 이미지 활용방법, 정서전달
6. 밑생각 그리기
7. 자신의 매력찾기
제가 연기를 가르치던것을 그대로 코치할 생각이고 그중에 잘하는 사람을 위주로 따 남자4 여자4으로 계속 이끌어 나가려고 합니다.
저도 돈이 없던 시절 연기학원만 열군대 이상 다니고 여러가지를 다 해봤지만
가장 중요한건 배우로써 영화 안에 역할에서 진심으로 말을 할 수 있는가가 중요하다는걸 느꼈습니다.
지금 추세 자체도 리얼을 추구 하고 크로마키를 이용한 연기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계속 빠르게 변해가는 연기의 흐름속에 발맞춰 나갈 수 있는 스터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자신하는건 다른 학원들 보다는 더 많이 발전할것을 자신합니다.
광고도 필요할때는 유용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