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이서의 패션을 따라하기 시작한 수민. 이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는 오해와 갈등으로 깊어져 간다. 하지만 수민의 고백과 동시에 두사람의 관계는 전환점을 맞이한다.
<작품설명>
이 작품은 1, 2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같은 시간대의 사건을 이서와 수민의 시점으로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이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반전과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실험적인 작품으로 기획하였습니다.
<모집배역>
1. 한이서(여/21세/주연): 발랄하고 유행에 민감하지만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함, 수민과 친하고 민성을 짝사랑 중
2. 정수민(여/21세/주연): 조금 소극적이고 조용한 성격 민성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이서를 좋아함. 이서의 관심을 받기 위해 자신만의 스타일보다는 이서의 스타일을 따라가려 노력함
3. 김민성(남/21세/조연): 수민과 이서의 친한 남사친. 이서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전혀 눈치채지 못 하고 알바와 학업이 우선임
<촬영일정>
11/16(목)~11/17(금) 2회차
(주로 부산 냉정에서 진행예정이며 광안리, 부산역 씬도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원방식>
해당 이메일로 이름/나이/거주지역/희망 배역/프로필 및 본인 출연 영상 링크 (없을 시 자유연기 1분 녹화영상)
캐스팅 관련 연락은 검토 후 개별로 드리겠습니다
<페이>
주연(한이서, 정수민): 인당 150,000원
조연(김민성): 100,000원
*식사 지원해드립니다
*대학생이 진행하는 작품이라 페이가 적은 부분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우대사항>
부산에 거주 중이신 분들 우대하며 자연스러운 부산 사투리가 가능하시면 좋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