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단편영화 워크샵 <ONAIR>(가제) 에서 여자 배우님 2명, 남자 배우님 1명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 사진작가 지망생 은영은 사진관에서 보조로 일하고있다. 하지만 본인만의 스타일이 확고한 작가 현철 밑에서 일하는 것은 쉽지않다. 보조 일 조차 제대로 해내지 못하는 자신을 답답하고 한심하게 여기며 꿈을 포기 하려고 하는 순간 , 찾아온 손님 민희를 맞이한다. 마감한 사진관 안에서 그들만의 사진을 찍으며 서로를 찾아간다.
[인물소개]
은영(25,여)
: 사진을 전공한 은영은 나름대로의 실력은 있지만 스타일이 확고한 현철의 스튜디오에서 보조일을 하며, 현철의 스타일에 갇혀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펼치지 못한다. 열정은 있으나 전혀 다른 스타일 탓에 현철에게 자주 꾸지람을 듣는다. 이에 기가 죽고 괜시리 자신이 어리버리하게 보이는 것도 있어 사진작가의 꿈을 버리려한다.
민희(28,여)
: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자신의 모습을 담은 ‘배우 프로필’을 찍기위해 사진관을 찾아온 손님. 완벽하게 정해진 형식이 있는 세팅 아래 촬영되는 현철의 사진이 마음에 들지않는다. 그런 현철에게 계속해서 무시당하는 은영이 묘하게 신경쓰이며, 마감시간 은영 혼자 남겨진 사진관에 찾아온다. ‘배우’라는 확실한 자신의 꿈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는 인물로 은영의 사진을 진심으로 좋아해준다.
현철(44 ,남)
: 은영이 일하고있는 사진관의 메인작가. 자신만의 스타일이 확고하고 그의 스타일만을 고집한다. 한때 이름을 날렸던 유명한 사진작가이나 , 계속해서 바뀌는 시대에서도 겉으로는 트렌드를 따라가려하지만 사진에 있어서는 본인의 스타일만을 고집한다. 그런 현철은 본인의 공식과 형식에 벗어나는 은영의 스타일은 인정해주지않으며 본인 사진에 자부심이 강하다.
[지원방법]
* 지원 양식
1. 메일 제목: <ONAIR> (은영/민희/현철)역 지원
2. 이름/ 나이/ 거주지/ 연락처
3. 프로필, 연기영상 등
▶연기 영상과 프로필을 bomi9186@naver.com로 보내주시면 추후에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 주거지 부산이시거나 연고지가 있으신분들은 제목에 함께 기재해주세요 !
[촬영일자 및 장소]
- 촬영일자: 11/24~26(금.토.일) 3회차 촬영 예정.
- 촬영 장소는 전부 부산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페이(Pay)
은영, 민희 (주연): 회차 당 10만원 내외
현철(조연): 회차 당 7만원 내외
* 추후 개별 협의
- 교통, 숙박, 식대 제공
※ 문의사항 있으시면 [ 카카오톡아이디 : bomi1018 ] 로 연락주세요.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