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단편영화 <나의 이유(가제)>와 함께 하실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아래 글 참고하시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작품 개요]
제목 : 나의 이유(가제)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20분
기획의도 : 누군가의 아내, 엄마로 살아가기 위해 본인으로 살아가는 걸 잃어버리고 있었던 중년 여성이 영화를 통해서 본인의 온전한 이름을 가지고 살았던 자신을 찾아가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시놉시스
정순은 10년만에 처음으로 엄마의 기일에 제사를 지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모집 인물]
이정순(50)
승현의 아내. 흥이 많은 성격. 마트에 파트타임으로 다니고 있다. 5남매 중 막내로 철이 없는 성격 이었다. 성인이 된 이후에도 엄마 앞에서는 가끔 장난식으로 춤을 추며 재롱을 부렸다. 결혼 이후 승현의 성격에 맞서면 피곤하다는 이유로 참고 살았지만 세린의 ‘방관자’라는 말에 생각이 바뀐다.
김승현(51)
정순의 남편. 욱하는 성격. 술, 담배에 의존하며 살고 있다. 일반회사 영업직에 다니고 있다. 돈을 벌어서 가족을 먹여살리는 자신에게 가족들이 어느정도 맞춰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동안 조용하다가 갑자기 본인에게 화를 내는 정순이 당황스럽다. 본인을 위해 살겠다는 정순에게 배신감을 느낀다.
김세린(21)
일찍 독립한 딸. 무던한 성격. 독립 후에는 카페에서 정직원으로 일하고 있다. 어릴 적 아빠가 술을 먹고 온 날 이면 밤마다 불려갔다. 그런 날들에 익숙해져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별 반응 없이 아빠를 대했지 만 독립을 한 후에 그 동안 쌓여있던 감정이 터져서 집에 올 때마다 아빠와 부딪힌다.
[촬영 정보]
일시 : 10/27-10/29 3회차 예정
장소 : 경기 남부 및 서울
페이 : 회차당 10~15(추후 협의)
지원 방식 : 이메일 지원 nauiiyu9@gmail.com
지원 양식 : [나의 이유]/지원배역/이름/나이/거주지역/전화번호
내용:프로필, 연기 영상 링크(유튜브 및 비메오 등)
보내 주시는 프로필은 꼼꼼히 검토 후 배우님들께 개별적으로 메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지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답장하지 못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 여성, 남성 배우님들과 20대 초반 여성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