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정보]
제목: Hallow Space
장르: 코스믹 호러
로그라인: 대한민국의 우주 연구원들은 사고로 인해 알 수 없는 행성에 불시착 하고 이교도 외계인들로부터 탈출하려는 이야기
시놉시스: 카운트 다운이 끝나고, 눈이 떠진다. 외딴 행성의 사막에 불시착한 대학원생 박희는 홀로 걷기 시작한다. 주위를 아무리 둘러봐도, 함께 지구를 떠나온 동료는 보이지 않는다. 박희는 얼마 가지 않아 외계인 무리를 마주한다. 그들은 사라졌던 박희의 동료를 숭배하고 있다. 아직 살아 있으니 다행인 걸까? 외계인의 정체는 무엇일까? 이들은 어떻게 살아서 지구로 돌아갈까?
기획의도:
인간은 외계인의 존재를 끝없이 의심합니다. 실제로 목격하거나 대화해본 사람 하나 없이, 그들은 우리에게 낯설고 궁금한 대상일 뿐입니다. 호기심은 그들을 괴물로 만들기도, 신격화하기도 합니다.
확실한 것 하나 없는 우주에서, 인간이 아닌 존재의 입장에 공감해보려는 시도가 <Hallow Space>의 출발이 됐습니다. 인간도 지구 밖에서는 외계인이 됩니다. 불시착한 외계행성의 주인이 우리를 창조주로 여기고 숭배할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신이라는 존재는 과연 인간의 상상에만 있는 것일까요? 이 영화를 통해 다른 존재들의 생각을 탐사해 보려 합니다.
[모집 배역]
모건 교수 (3~50대, 남) : 해외에서 유학 다녀온 교수. 주인공인 박희를 데리고 함께 우주로 나선다.
"밝은색 수트&구두 필수 입니다."
작년에 배우들을 먼저 모아 예고편 촬영을 먼저 하여 펀딩을 받고 있었던 도중
배우 한분이 일정상 문제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촬영 정보]
촬영일 : 8월 25일, 26일)
장소: 인천 무의도
[모집 안내]
8.21 - 오디션 (서울 성북구 보문동)
8.25,26 - 촬영 (인천 무의도 숙박일정)
일정 오실 수 있는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모집 기준: 3~50대 남자
페이: 회차 당 15만 원
지원 방식: 이메일, 상단 참고
이메일내용 - 프로필(연락처 기재), 참고할 수 있는 연기 영상 링크(유튜브, 비메오 등)
보내주시는 프로필은 꼼꼼히 검토 후, 적합한 배우님들께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지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답장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도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