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4학년 졸업 영화 <뱀파이어가 되고 싶어요>에서 남아역 배우 1분을 모집합니다.
[작품소개]
1. 제목: 뱀파이어가 되고 싶어요
2. 장르: 다크 판타지
3. 로그라인: 뱀파이어를 동경하는 소년 ‘동희’는 진짜 뱀파이어 보영을 만나게 된다.
4. 등장인물:
-동희 (14살/남) :
돈을 벌기 위해 매일 같이 일만 하다가, 몸과 마음이 계속 병들어 결국 몸져 누운 동 희의 어머니는 동희를 제대로 돌 봐주지 못한다.
동희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함께 살았던 과거에는, 상상력도 풍부하고 장벽 없이 해맑 게 사람들을 대하는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었지만 어머니와 아버지가 현실의 여러 장 벽들로 인해 이혼하시게 되고, 죽어가는 어머니를 보며 점점 어두워지게 된다.
소심한 성격으로 인해 친구를 사귀는데 어려움을 겪는 동희에게 있어 유일한 친구는 뱀파이어 영화들이다.의사소통을 잘 하지못해 친구들과 쉽게 친해지지 못하는 동희에 게 있어서 목덜미를 물어 자신과 똑같은 뱀파이어로 만들어 단번에, 자신과 함께 하게 만드는 모습들은 매력적인 것 이었다.
죽어가는 아픈 동희의 어머니와, 매번 자신을 괴롭히는 친구들의 목덜미를 문다면...? 같이 뱀파이어가 돼 고통 스런 현실에서벗어나 영원히 계속 함께 머물 수 있지 않을 까.. 라는 생각을 하며 동희는 뱀파이어를 동경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뱀파이어들이 입고 다니는 검은 망토를 겉옷에 걸치고 다니며 함께 있어줄 사 람이 생기기를 간절히 바라며 본인만의 뱀파이어 세계속에서 상상과 희망을 품는다.
그는 현재의 고통스러운 나날이 지나가고, 모든 사람들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시간 에 영원히 머무를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했다.
그러나... 어머니의 몸상태는 날로 나빠져 가고, 친구들은 검은 망토를 입고 다니는 동 희를 튀고 싶어하는 아이로 여기며 더더욱괴롭힐 뿐이었다.
동희는 지독히도 외로웠다.
5. 기획의도: 때로는 세상에 홀로 남겨진 것 같은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아무 에게도 위로 받지 못할 것 같은 순간들을 살아 내기 란 너무나 어려운 일이다. 여기, 엉뚱함을 이유로 친구들에게 괴롭힘 당하는 14살 동희와 반복되는 폭력과 흡혈 속에점점 지쳐가는 뱀파이어 보영이 있다.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뱀파이어와 인간 이 만나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을 통해 기묘한 위로를 건네 주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촬영일정]
-8월 3일~6일 4회차
-수도권 및 용인 촬영 예정
[페이 및 지원 방법]
-회차당 10 만원 내외 협의
-이메일지원
제목: [뱀파이어/배역이름/성함/핸드폰번호]
내용: 프로필, 연기영상 및 링크
신장 160cm 이하의 10대 초반 남자 아역 배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나이대가 맞지 않는 분들의 프로필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프로필 검토 후, 해당 되는 분들께 오디션 일정 안내 연락 남기겠습니다.
문의 사항은 메일 혹은 문자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신 드리겠습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연락을 드리고 싶으나, 그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