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상 연합동아리 키위크루 (Kiwi Crew)에서 제작 중인 단편 영화 <Montage>에서 조연, 단역 남자배우 세 분을 모집합니다.
[작품 설명]
- 작품 형식 : 단편영화
- 장르 : 드라마, 미스테리
- 러닝타임 : 15분 내외
- 시놉시스 : 동네에서 작은 미용실을 운영하는 ‘여진’은 두 달에 한 번 꼴로 방문하던 단골 손님 ‘정애’가 갑작스레 사라지자 그녀가 생전에 알고 지내던 사람들을 찾아간다.
- 기획의도 : “어느 날 갑자기 내가 사라진다면, 나는 어떤 사람으로 기억될까?”
우리는 다양한 관계 속에서 다양한 모습을 갖고 살아갑니다. 우리는 누군가에겐 악인일 수도, 누군가에겐 선인일 수도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살아가면서 만드는 무수한 관계들을 통해 본질적인 ‘나’라는 존재에 대해 말하고자 합니다.
[모집 대상]
1. 남자(조연) : 20대 중후반 ~ 30대 초반 남성, 눈치 없고 경박스러운 성격. 때문에 밝은 성격에도 왠지 모르게 짜증을 불러일으킨다. (ex. 러브빌런의 구교환)
/ 정애가 나가던 경전읽기 모임의 남자. 정애가 본인에게 관심이 있다고 착각하고 있다.
2. 신부(조연) : 40대 후반 ~ 50대 초반 남성, 신앙심은 강하지만 경건한 느낌이라고는 전혀 없는 감정적인 신부 (ex. 친절한 금자씨의 김병옥)
/ 정애가 다니던 성당의 신부. 정애를 찾기 위한 기도를 해주지만 신앙을 모독한 정애를 마귀 같은 년이라 칭한다.
3. 바이키(단역) : 20대 후반 남성, 말은 하지 않지만 조용하고 무겁게 센 느낌이 있다.
/ 정애가 속해있던 크루의 일원. 대사 없이 펑키(다른 크루원)의 옆에서 표정과 몸짓만 보여준다. 펑키는 바이키가 실세인 듯 말하지만 실제로는 바이키는 펑키의 말에 맞춰 움직인다.
[촬영 일정 및 페이]
- 촬영 장소 : 서울
- 촬영 날짜 : 7월 22일, 23일, 29일 3일 중 1일 (1회차 / 정확한 날짜 미정)
- 페이 : 남자 8 / 신부 8 / 바이키 5 (협의)
[지원 양식]
위 이메일로 아래의 양식에 맞춰 프로필을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 : <Montage> ㅇㅇ역 지원 / 이름 / 나이
- 메일 내용 : 프로필 사진 및 개인, 현장 사진 / 연기 영상 / SNS 주소 혹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