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교환일기>에서 단역 여성배우, 남성배우 두 분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병에 걸려 죽어가는 예나의 뇌를 새로운 몸으로 이식해서라도 살리고 싶어하는 승재는, 사고를 당해 뇌사상태에 빠진 시연의 남자친구인 현수 모르게, 시연의 부모님과 합의하고 수술을 진행한다. 그러나 시연의 몸에서 깨어난 예나를 본 승재는 그녀에 대한 마음을 쉽사리 정하지 못하고 혼란스러워 한다. 죽은 줄 알았던 예나는 시연의 몸에서 깨어난 후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혼란스러움을 느끼고 정체성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데 …
<기획의도>
인간의 정체성을 더 깊게 탐구하고, 과연 무엇이 ‘사람’이라는 정체성을 만드는지, 진실된 사랑은 외적인 또는 내적인 모습에서 시작되는 것인지, 인간 생명 윤리의 문제에 대해 같은 인간이 판단할 수 있는지 등에 관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많이 던졌습니다. 제 스스로가 질문하고 답한 질문 중 하나를 바탕으로 하나의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싶습니다. 의학이 발전함에 따라, 인간 생명윤리에 관련된 문제들이 더욱 더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두뇌 이식이라는 의학적 주제를 사용하여 인간 생명윤리와 인간의 정체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 싶습니다.
<지원양식>
메일 제목은 <지원 배역 / 성함 / 나이>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필과 얼굴과 목소리, 연기 톤 등을 파악할 수 있는 연기 영상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급적이면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위의 양식을 지켜 상단 기재된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상단 기재된 연락처로 문자 연락 부탁드립니다.
마감은 4월 7일 오후 11시 59분 까지 입니다.
<모집 배역>
의사
대사 한 두마디 정도 있습니다
간호사
대사 한줄 있습니다
<촬영 장소>
경기도 부천 (서울 로케이션 추가 여부 논의 중)
<결과 발표>
서류 심사 후, 이메일을 통해 연락 드리겠습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배우님들께 연락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우님들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프로필과 연기 영상, 모든 스텝들이 존중의 마음을 담아 확인하고 검토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포켓 프로덕션 일동 올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