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미 저번에도 배우 모집을 한차례 했었는데,
대본을 수정하고 예산을 맞추느라 주인공을 제외한 역할에 음성출연으로만 배우분들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그때 이미 많은 분들이 프로필을 보내주셨지만, 페이가 없는 것으로 바뀌었기에 재모집합니다. 혹시 여전히 관심있으신 분은 다시 한 번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저예산 영화라 음성출연으로는 커피 대접이나 혹은 차비 정도밖에 드릴 수 없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비록 음성출연이지만 영화에서 정말 중요한 장치이기에, 사운드 감독님과 함께 작업실에서 감독이 직접 디렉팅하면서 녹음하려고 합니다. 연극 톤으로 연기해야하기 때문에, 발음 좋고 화술 좋으신 분들 환영합니다!
날짜는 11월 8일,
녹음하러 와주실 작업실 위치는 서울 성북구 장위2동 (한예종 후문 근처) 입니다.
모집역할
여자중년배우: 엄마 (5~60대 목소리)
남자중년배우: 아빠 (5~60대 목소리)
여자 아역: 조카 (초등학생 1학년~4학년 목소리)
대본: 첨부파일 참고
아예 대본을 읽고 지원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아예 파일로 공유합니다. 뒤섞이고 겹쳐지는 사운드를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총 대사는 '대본' 이라고 적힌 파일에 나와있는 것 약 3배 정도 될 예정입니다. 배포 금지인 건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지원방법: 상단에 나와있는 이메일 주소로 지원.
이메일 제목 형식 예시: [단편 <연극> 여자중년배우 음성출연] 000 지원
필수포함내용: 인적사항(이름, 나이, 성별 등), 연기경력(영상의 경우 링크 필수).
감독이자 제작 담당인 저는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고, 유튜브 채널에서 PD로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비록 급하게 배우를 모집하게 되었지만, 미국 영화과 대학원 지원 포트폴리오용이기도 한 이번 작품은 저에게 매우 중요한 영화입니다. 단편영화제에도 제출할 예정이고, 찍긴 찍었는데 언제 완성될지 모르고,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는 영화가 아닌, 열심히 찍은 만큼 의미있는 결과를 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