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영상애니메이션학부에 재학 중인 허재현입니다. 영상 필수 커리큘럼에 포함된 수업인 영상연출 수업에서 신 디렉팅 과제가 있어서, 학교 내부의 스튜디오에서 간략한 촬영용품이나 위치 등만 정해 두고 교수님과 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촬영은 하지 않고 신 디렉팅만 진행할 예정입니다.
페이: 12만원 (교통비 포함)
촬영일: 10/26~10/30 중 비대면 연습 1번, 대면 연습 1번 (각각 2시간 3시간 이내), 10월 31일 15시~18시 중에 신 디렉팅 진행
촬영장소: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8월의 크리스마스> 영화의 #66 의 정원과 아버지에게 짜증내는 장면을 디렉팅할 예정이고, 그 장면을 연기해주시면 됩니다.
약 2분의 연기입니다.
#66 방에서 정원이 아버지에게 리모컨 사용법을 가르쳐 주다가 한 번에 알아듣지 못하는 아버지에 대한 답답한 마음과 이전까지의 섭섭한 감정이 폭발하여 아버지에게 짜증을 내고 돌아서는 장면
(비대면 미팅 전에 대본을 드리겠습니다!)
영화에서 주인공과 아버지의 나이가 정해져 있지만, 나이에 상관없이 지원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기도 하고, 졸업 작품이 아닌 단순 대학교 과제인 만큼 높은 퀄리티나 완벽히 완성된 연기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촬영도 하지 않아 규모도 작고, 디렉팅만 끝내고 가시면 되기에 부담없이 연기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10월 31일 당일 디렉팅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일정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우선 빠른 시일 내에 배우분이 결정되면 대본을 드리고, 비대면으로 줌을 통해 간단한 대본 리딩과 연습을 하고 난 후 (1시간~2시간 사이)
10월 27일~10월 30일 사이에 하루 대면으로 저희 집에서 짧게 연기 연습을 하고 난 후, 카페에서 연기에 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피드백할 예정입니다.
(장면 특성상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고, 작중에서도 집 방에서 진행되는 연기입니다. 그리고 난 후 가능하면 스튜디오를 가보려고 합니다.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총 2시간~3시간 정도 소모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전에 2번 연기를 연습하고 대화를 나눈 후, 신 디렉팅 당일에는 학교 스튜디오에 10월 31일 월요일 14시 40분 전까지 오셔서, 15시~18시사이에 연기를 진행해 주시면 되고, 디렉팅 이후에는 먼저 돌아가셔도 괜찮습니다.
(15시~18시 3시간 진행되는 것이 아니고, 그 중에 저희 차례가 끝나면 끝입니다!)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영화에서 주인공과 아버지의 나이가 정해져 있지만, 나이에 상관없이 지원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20대,30대 배우분들도 주인공과 아버지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방법-
proc1225@naver.com 으로 본인의 프로필, 연기 영상, 연락처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디렉팅_배우지원/희망역할/성함/나이/거주지역> 의 제목으로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에 바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