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강원영화학교 극영화제작 워크숍 연출을 맡은 김채원입니다.
지역을 기반으로 영화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작업을 통해 많은 경험과 좋은 인연을 가져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강원영화학교는 2019년부터 영화진흥위원회 “지역영화네트워크 활성화 지원사업”에 4년간 선정되어 운영해 온 강원도의 극영화 제작 워크숍 강의입니다. 지역영화네트워크 활성화 지원사업을 위해 강원영상위원회, 강원독립영화협회, 원주영상미디어센터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제작하게 될 단편 극영화의 주연배우님 1명, 아버지역 배우님 1명을 모시고자 합니다.
<작품 설명>
- 로그라인 : 미술학원 선생님 은재는 선영을 가르치다가 아버지에게서 전화를 받는다. 그리고 선영을 통해 과거 잊고 싶던 기억을 마주한다.
- 연출의도 : 폭력의 기억이 몸으로 감각되는 것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보기 싫은 상처를 마주하고, 삶의 일부분으로 받아들이는 용기를 내기까지의 과정을 서사에 담아 보았습니다.
<촬영 일정 및 장소>
- 10월 22일(토) ~ 23일(일) / 2회차
- 주연배우 2회차 촬영 진행, 아버지 역 1회차 촬영 진행
- 장소 : 원주 일대
<모집 역할>
- 선영(22살, 여성) : 은재의 사촌동생. 대학생이다. 미술을 전공하진 않지만, 그 누구보다 그림에 진심이다. 지금은 은재의 미술학원에 다니면서 공모전을 준비하고 있다. 언니랑 더 친해지고 싶었던 선영은 공모전을 핑계 삼아 며칠 동안 언니네 집에 머물게 된다. / 페이 1일 20만원, 총 40만원
- 아버지(56살, 남성) : 은재의 아버지. 최근에 아는 분의 도움을 받아 늦은 나이에 취직했다. 이번 주말에, 기쁜 일을 축하할 겸 오랜만에 딸과 맛있는 저녁을 먹고 싶다. / 대부분 보이스 오버 샷 위주, 등장씬 2컷 내외 / 페이 1일 15만원
<지원 방법>
- 메일 제목 : [강원영화학교-원주 / 일주일] 희망배역_이름_나이_연락처
- 메일 본문으로 하여 프로필 + 연기영상 + 최근사진 첨부 바랍니다.
- 이메일 : go-cine-2nd@naver.com 메일로 발송
- 추후 일정 : 10월 8일(토) 오전 10시까지 모집 / 10월 9일(일) 중 개별 연락하여 10월 10일(월) 오디션 진행 예정 / 오디션 장소 : 서울(추후 안내)
- 문의 : PD 고승현 / 010-5899-0545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