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개요>
- 제목: 송구영신
- 장르: 드라마
- 러닝타임: 약 20여분
- 촬영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종로구 일대
- 시놉시스: 지민(20대, 여)은 잠수를 탄 전 애인 도윤(20대, 여)에게 연락이 와 재회한다. 오랜만에 본 도윤은 전과 다르게 마음수련에 빠져 이를 지민에게도 전도하려 한다. 이상함을 느낀 지민은 자리를 박차고 나가지만, 이내 도윤에 대한 미련과 죄책감으로 도윤을 사이비 종교에서 빼내고자 입교한다.
- 모집 배역:
1. 지민(20대, 여): 성격은 외향적이고 과감하다. 당찬 눈빛이 특징이다. 사이비에 들어간 전 애인을 빼내고자 마음먹을 정도로 미련과 정의감, 죄책감이 잘 혼재되어 있는 캐릭터. 외양은 키 160cm 전후(아니어도 지원에는 무관), 많이 길 필요는 없지만 허리 숙여 인사하면 머리가 흩날릴 정도의 긴머리.
2. 도윤(20대, 여): 성격은 내향적이지만 그만큼 속에서 뻗어 나가는 잔가지가 풍부해서 종잡을 수 없는 스타일. 만인에게 다정하게 잘 해주는 최악의 애인상. 조근조근 말하지만 확신이 가득한 화법. 외양은 기가 약해보이지만 존재감이 흐릿하지는 않은 인상. 오히려 맑은 인상.
3. 사이비 간부(40대 초반, 남): 발음과 발성이 확실하고 그로 인해 설득력 있는 말하기를 잘하는 목사형 캐릭터. 약을 파는 것처럼 과장되지 않는 화법과 톤이 필요. 외양은 키 최소 170cm, 양복을 입고 이마가 보이게 잘 손질된 머리. 언뜻보면 변호사나 금융인 같기도 매끄러운 외양의 호감형 얼굴.
- 지원 방법: 이메일 umahyeman@gmail.com ->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 연기영상(있다면 첨부 요망, 없을 시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만 가능)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