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2년도 성남시 문화재단 단편 제작지원작 <순심이 가장 사랑한 사람> 연출 박소현입니다.
현재 50대 전라도 사투리 가능 남성 배우님을 을 긴급히 모집하고 있습니다.
1. 촬영일자 / 장소
2022년 8월 22,23,24 일 총 3회차
22일: 경기도 안성 (폐업 장례식장)
23일: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성남미디어센터 내 촬영 스튜디오.
- 9월 중에 순천 촬영 (추후 일정 협의)
2. 페이
회차당 10만원 (협의)
3. 역할: 큰아빠 역 (주조연)
4. 지원방법
메일에 성함/ 나이 / 전화번호 기재하여
프로필과 연기영상, 최근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을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5. 작품 소개
시놉시스: 여든네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소현의 할머니 순심의 장례식. 급작스레 쓰러져 일주인간 병원에 계시다 돌아가신 할머니의 황망한 죽음에 모든 자식과 손주 들이 모였다. 할머니의 죽음을 두고 이런저런 말들이 많은데, 한켠에선 할머니의 죽음 이 큰딸 때문이라는 소리가 들린다. 순심의 죽음 이후, 삼남매 사이의 곪아 있던 상처 와 가족사의 내막이 낱낱이 드러나게 된다. 소현은 가족들의 기억을 모아 순심에 대한 영화를 찍기로 한다.
기획의도: 세대별 개인의 기억을 담아 한 인물의 다면적 측면을 보여준다. 본 작업은 개인의 기억이 모여 어떻게 집단의 기억이 되어 어떻게 부재하는 이가 필름에 담기는지에 대한 질문이다. 또 그것이 제 삼자에 의해 구현되고, 그려지는 지에 대한 여정이다.
5. 연출 소개
박소현
한국예술종합학교 전문사 미술원 비디오아트 전공 재학.
(영화제 수상, 초청)
- Kolkata Shorts International Film Festival - BestFilm award 수상
- Dada Saheb Phalke Film Festival - Best Director award 수상
- The Digital Gate International Film Festival - GOLDEN GATE AWARD 수상
- 네마프Nemaf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한국부문 초청
- Free Film Fest Pro 초청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