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4년을 영화홍보마케팅 전쟁의 실제 : 작품별 마케팅 풀스토리 (12월 1일 개강)
2004년 초반 <실미도>와 <태극기 휘날리며>가 극장가를 휩쓸면서 이후 개봉한 영화들은 크게 재미를 못 본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이후 개봉작 중 200만이라는 흥행의 선을 넘은 영화들을 찬찬히 살펴보면, 나름대로 홍보 마케팅 전략과 프로모션 계획이 잡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 이 특강은 영화홍보 전쟁의 선봉에 섰던 마케터들이 직접 그들의 전략과 적용, 그 실전을 풀어서 보여주는 강의이다. 마지막 영화홍보 케이스는 수강생의 요구에 맞춰 섭외, 진행 될 예정이다.
강사: 변성희(사이더스 마케팅 실장), 언현아(튜브픽쳐스 마케팅 실장), 이진(무비랩 마케팅 실장) 외 1인
수,금 4회 19:00-21:00 70,000원
1. 전 국민을 눈물의 도가니로 빠져들게 만든 영화 <가족>-언현아 (12/1) / 2. 여고생과 많은 여성을 녹인 <늑대의 유혹>-변성희 (12/3) / 3. <슈렉>에 이은 <슈렉2>의 돌풍-무비랩의 이진 (12/8) / 4. 수강생 설문 조사를 거쳐 만나고 싶은 케이스 혹은 강사 초대 (12/10)
담당자: 이정진 jinna@hani.co.kr 02-3279-0900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