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 KUBS, 단편영화 <심야 버스> 팀입니다.
저희 영화에 출연해주실 60~70대 여성 한 분을 모집합니다.
촬영은 [4월 3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서울 금천구 내]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작품 설명>
- 작품명: 심야버스
- 장르: 드라마
- 러닝타임: 10분 ~ 11분
- 시놉시스: 심야버스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
<기획의도>
장애인, 임산부, 동성애자, 노인, 학생 등 다양한 개인이 심야 버스를 타면서 그 안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실제로 버스에서 자주 보이지만 깊게 알지 못했던 사람들의 삶 이야기를 감성적이고 따뜻한 시선을 담아 전달하고, 이로써 방송 시청자들이 앞으로의 일상에서 타인에게 관심을 가지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배역>
어머니 역 (60대~70대 여성): 의류 도매상의 어머니로, 마지막에 버스에 타 도매상과 훈훈한 대화를 한다. 친근하고 따뜻하지만 고생을 한 느낌의 중년 어머니.
<지원 방법>
[4월 2일 12:00]까지 kangjw2002@korea.ac.kr으로 간단한 자기소개와 프로필 등을 보내주세요.
***메일 보내 주실 때는 지원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 양식
- 제목: <심야버스>, 이름, 나이, 지원 배역
- 본문: 프로필 (이름, 나이, 연락처, 사진), 지원 배역, 자유연기 영상 등을 첨부
접수된 프로필을 검토한 후, 저희가 생각한 캐릭터와 유사하신 배우분께 4월 2일 내로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촬영 일정이 다소 급하게 잡혀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경력 무관하니 편하게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출연료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이메일에 함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편하고 활발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단편 영화 특성상 연기 부담이 많지 않으니 자유롭게 지원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정을 갖고 나아가는 모든 배우 분들을 응원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