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 드라마, 판타지
러닝타임 : 15~20분
기획의도(주제)
누구나 절대 버릴 수 없는 소중한 가치가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삶을 더 힘들게 만들 것을 알면서도 결코 놓을 수 없는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시놉시스
가족도, 친구도 없이 오직 둘 뿐인 림과 아라. 어느 날, 림이 돌멩이로 변함으로서 죽음을 택하겠다고 하며 우정의 종지부를 얘기한다.
림(21/여)
아라의 하나 뿐인 친구. 고등학생 때 자신의 실수로 가족 중 한 명이 죽음으로써 쫓겨나듯 집을 나왔다. 언제나 불운하기 때문에 어두운 내면을 가졌고, 소심하다. 그리고 지원하는 모든 알바를 떨어지고 해고당할 정도로 사회성이 떨어지는 캐릭터다. 아라와 함께 있을 때는 나름 말도 많이 하고 편안함을 느끼지만 뿌리 깊은 우울을 벗어나지 못한다.
아라(21/여)
림의 하나 뿐인 친구. 어릴 적 부모로부터 버림받았다. 알바를 오래 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솔직하고 자기 주관이 강하여 사교적이지 못하다. 감정의 기복이 심해 극단적으로 우울해졌다가 다시 괜찮아졌다가 한다. 의외로 도전적인 면을 가져서 세계여행을 꿈꾼다. 하지만 림과 함께 지내면서 자신이 포기하는 것들에 대해 전혀 아쉬움이 없으며, 심지어 그런 생각조차 하지 않는 캐릭터다.
아라 역할의 경우 눈물 연기가 필수로 들어가는 점 참고바랍니다.
촬영기간 : 4월 9~10, 16~17 사이 3회차(예정)
촬영지역 : 영등포 부근
배우 페이 : 회차당 7만원 (교통비 지원)
이메일 : dolmaeng22e@gmail.com
모집마감 : 2022년 2월 28일 (23:59까지)
메일 양식 : 제목 [성함/배역/나이]
본인 프로필 + 연기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 합격자분들께 대면 오디션 관련 메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션
-일지 : 3월 5~6, 12~13 예정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장소 : 동국대학교
문의사항
궁금한 점, 질문 있으신 분은 010-4427-3569(조연출 차현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