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학교 단편영화 <MOMENT> 추가 배우 모집
안녕하세요, 한동대학교 단편영화 <MOMENT> 입니다!
저희 영화팀에서 이번 영화를 함께해주실 “사진관 사장님(여)” 배역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러닝타임은 20분 내외로 진행될 예정이고 장르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기획의도
누구나 다 상처를 받아 본 경험이 있고, 상처를 가지고 살아간다. 그 상처를 기억하고 싶지 않아 누군가에게 드러내기도, 잊으려고 해도 내 잘못 때문이라는 생각에 노력 조차 버거울 때가 있다. 그럴수록 스스로 마음을 돌아보는 것이 가장 큰 위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지안의 모습을 통해 이야기 하고 싶다. 또한 어쩌면 이미 상처를 극복했지만, 그 사실조차 끝까지 회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그만 용기를 주고 싶다.
🎥시놉시스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것이 취미인 지안. 연인 유준과의 이별 이후 취미도 그만두고 혼란스러운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오래된 필름을 발견하여 사진관에 가서 인화를 한다. 그렇게 사진으로 유준을 다시 마주하게 되지만 늘 그랬듯 회피하고 만다. 평소와는 다른 지안의 모습과, 뭔가 다른 느낌의 지안의 사진을 본 사진관 사장님은 지안의 상처를 알아채고, 지안에게 조언과 함께 과거의 사진을 권유한다. 지안은 자신의 사진을 통해 마음을 돌아보며 지금까지 회피하기만 했던 상처가 자신의 잘못이 아니었고, 이미 극복하고 있었다는 걸 깨닫게 된다. 그렇게 스스로 마음을 정리한 지안은 다시 카메라를 잡게 된다.
🎥배역 소개
- 사진관 사장님 (50대 초반, 여)
20년이 넘도록 한 자리에서 사진관을 운영해온 사장님. 호탕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단골 지안을 딸처럼 아껴 이런 저런 조언을 많이 해준다.
📌촬영 일정
3월 18일(금)~ 20일(일) 중 하루.
📌촬영 시간 :미정, 각 배역마다 다름.
📌촬영 장소 : 포항 북구
📌페이
사진관 사장님 역 회차당 10-11만원 내외 협의
*교통비 별도 지원
📌일정
-접수 기한: ~ 2022/02/13 (일) 자정
*추가 모집이여서 접수 기한이 짧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접수 기한이 넘어가더라도 2월 17일까지는 접수를 받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요.!
-1차 발표: 2022/02/14 (월) 오후
-오디션: 2월 16일~18일 중 하루
*zoom으로 진행
-방법: handongfilm22@gmail.com 이메일 지원
*지원 형식: 제목은 [지원하는 배역 이름/ 나이/ 이름]로 보내주세요.
*지원하는 배역과 프로필 혹은 연기 영상을 간단하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집 공고를 꼼꼼히 읽어주시고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 문의 사항은 handongfilm22@gmail.com 로 연락주세요. (댓글보다 이메일이 빨라요!)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