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영화아카데미 졸업 작품 <돌아가는 길(가제)>에서 후시녹음으로 목소리 출연해주실 50~ 60대 남성 배우님 두 분, 50~60대 여성 배우님 한 분을 모집합니다
***반드시 확인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경남지역 배경인 이야기라 경상도 사투리를 자연스럽게 쓰시는 분이셔야 합니다.
- 로그라인
교사인 영선은 딸 선화에게 이유를 말하지 못한 채 함께 지방으로 이사를 가게 되고 같은 학교를 다니게 된다. 학교에서는 영선에 관한 안 좋은 소문이 돌고 소문에 대한 해명을 원하는 선화와 달리 영선은 답하길 피한다. 영선과 선화 사이의 갈등은 점점 커져만 간다.
- 오디션 캐릭터 소개
* 교감 선생님 1 (60대, 남) : 영선의 이전 학교 교감. 자신과 학교의 이익을 위해 영선에게 자존심을 굽혀줄 것을 요구한다.
* 교감 선생님 2 (60대, 남) : 영선이 전근오게 된 학교의 교감. 영선에게 어떤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든 자신과 학교에 이득이 되기 때문에 영선이 반갑기만 하다.
* 해순 (60대, 여) : 영선과 같은 학교 교사. 영선에 관한 뒷얘기를 한다.
- 러닝타임/ 장르
25분 / 드라마
-회차 / 촬영지
12월 20일 ~ 12월 24일 사이 1회차 / 1시간 이내 / 서울 소재 스튜디오 녹음
-페이
3만원
*********************************************
*소요시간
1 시간 이내
*지원방법 (메일접수 + 지정대본 녹음파일)
- kafa2106@naver.com
- 지원주시는 배역에 맞는 지정대본을 연기해주시어 목소리 연기 영상(혹은 녹음 파일)을 첨부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메일 주실 때 프로필과 함께 기존 포트폴리오 영상 or 영상 프로필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드시 확인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경남지역 배경인 이야기라 경상도 사투리를 자연스럽게 쓰시는 분이셔야 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