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이여, 볼륨을 높여라!!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공식 포스터, 슬로건 확정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 슬로건과 공식포스터를 공개합니다.
10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슬로건 ‘볼륨을 높여라 (Pump Up The Volume)’.
청소년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더욱 멀리 퍼질 수 있도록 힘을 불어넣기 위해 올해의 슬로건을 ‘볼륨을 높여라’로 정했으며 10회를 맞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 청소년과 세상이 소통하는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다양한 성장영화, 가족영화 및 청소년들이 제작한 영화를 소개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영화적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청소년들이 꿈꾸는 그들만의 세계와 현실을 표현해내고자 카메라를 들고 학교 안팎의 리얼세계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청소년 영화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슬로건 ‘볼륨을 높여라’는 청소년들의 분명한 목소리로 그들의 이야기를 ‘볼륨을 높여’ 할 수 있고, 이를 듣는 기성세대는 ‘볼륨을 높여’ 경청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 지난 영화제를 통해 꾸준히 지속해 왔던 청소년들을 위한 미디어 교육의 일환으로써 10년 후 미래의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는 10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각오이기도 합니다.
10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슬로건 ‘볼륨을 높여라 (Pump Up The Volume)’는 청소년들의 열정을 무한 분출할 수 있도록 청소년을 지지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성장, 소통, 확장의 이미지 10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공식 포스터.
이와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슬로건과 마찬가지로 영화제의 10주년을 의미하는 이미지들로 채워졌습니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공식 캐릭터를 중심으로, 지난 9년 동안의 포스터에 등장하며 청소년을 의미했던 각종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하학적으로 뻗어나가는 이미지는 청소년들의 성장과 목소리들의 소통, 그리고 문화적 다양성의 확장을 의미하며, 이는 영화를 꿈꾸는 세계 각국의 청소년들이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발돋움 역할을 하고 있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7월 16일부터 22일까지 서울 명동 일대에서 개최되는 10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에 많은 관심바랍니다.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