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제목 : <에잇>
시놉시스 :
(선생님 시점) 유명아이돌 ' 성기준'의 팬, 윤혜윤. 팬심을 표출하고 싶었던 나머지, 기준의 이름이 적힌 슬로건을 들고 졸업사진을 찍는다. 졸업앨범을 받기 하루 전, 기준의 문어다리(8명) 기사가 터지고 만다. 졸업앨범을 가져가지 않으려는 혜윤을 선생님은 이해할 수 없다.
(사진관 주인 시점) 유명아이돌 ' 성기준'의 팬, 윤혜윤. 팬심을 표출하고 싶었던 나머지, 기준의 이름이 적힌 슬로건을 들고 졸업사진을 찍는다. 혜윤의 사진을 찍었던 사진사는 혜윤의 허락을 받고 졸업사진을 사진관 홍보 차 액자에 걸어두었다. 그런데 이제 와서 혜윤이 그 사진을 내리란다. 혜윤을 이해할 수 없다.
(가족 시점) 유명아이돌 ' 성기준'의 팬, 윤혜윤. 팬심을 표출하고 싶었던 나머지, 기준의 이름이 적힌 슬로건을 들고 졸업사진을 찍는다. 졸업앨범을 받기 하루 전, 기준의 문어다리(8명) 기사가 터지고 만다. 한순간 졸업사진이 흑역사로 탈바꿈하게 된 날, 또 다시 기준의 폭행 논란이 터진다. 집으로 돌아와 저녁 식사를 하는 혜윤의 가족. 가족들은 혜윤의 마음도 모른 채 놀리기만 하는데.
등장인물 :
1. 선생님 (40~50대/성별무관)
혜윤의 담임선생님. 연예인에 관심이 없어 기준의 사건을 알지 못한다. 졸업앨범을 가져가지 않으려는 혜윤을 설득하기 바쁘다.
2. 사진관 주인 (50대~60대/남)
친근한 느낌으로 학생들 졸업사진을 많이 찍어왔다. 고집이 조금 있어 액자를 내려달라는 혜윤과 살짝의 말다툼을 한다.
3. 아빠 (50대 초중반/남)
딸이 좋아하는 연예인엔 크게 관심이 없다. 그저 이름 웃긴 애로만 알고 있다.
촬영 일자 : 선생님, 아빠 -11월 20일, 사진관주인-11월21일
촬영 위치 : 부산대 근처 (추후 확정)
출연료 :
회차 당 3만원 (교통비 별도 지원)
모집 마감일 : 11/3 (수)
(중요) 부산 거주자 우대합니다!
메일 보내실 때, 제목은 '배역/이름/나이/거주지' 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프로필 2) 연기 영상 또는 링크 3) 거주지(부산인근우대) 4) 전화번호’ 부탁드립니다!
tjddk0920@naver.com로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후 2차 비대면면접과 향후 일정은 4일 목요일에 메일 혹은 문자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